장서희, 동안 비결은 고현정 비법 "술담배 NO, 겨울에 히터도 안 틀어"('옥문아들')[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대표 동안 배우 장서희가 동안 비결을 밝혔다.
1일 방영된 KBS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배우 장서희가 등장했다.
이에 대한 답변은 배우 고현정이 백옥 같은, 매끄러운 피부 비결에 대해 "히터를 안 쐰다"라고 말했던 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장서희는 "맞다. 피부에 쪼글쪼글함을 주지 않기 위해 히터를 안 쐰다"라며 적극적으로 답변해 남다른 동안 비결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대표 동안 배우 장서희가 동안 비결을 밝혔다.
1일 방영된 KBS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배우 장서희가 등장했다. 장서희와 친분이 있는 김숙은 "언니는 어쩜 하나도 안 변하냐"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찬원 또한 "세월이 장서희를 비껴간다"라고 말했다.
장서희는 “원래 화장하고 꾸미면 또 그러지 않냐”, "화장으로 다 감춘 거다"라며 손을 내저으며 부끄러움을 표했다.
이어 김숙은 “관리 노하우가 있냐”라고 물었다. 장서희는 “나쁜 걸 안 한다. 술담배를 안 한다. 술자리도 함께 해도 술을 많이 안 마신다. 라면은 좋아한다. 나이 먹으면 얼굴 살이 빠져서 일부러 라면을 먹고 잔다. 좀 부으라고 말이다. 전 눈도 꺼지는데 눈도 붓는 게 좋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정형돈은 “배우들은 히터도 안 튼다고 하더라”라고 물었다. 이에 대한 답변은 배우 고현정이 백옥 같은, 매끄러운 피부 비결에 대해 "히터를 안 쐰다"라고 말했던 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장서희는 “맞다. 피부에 쪼글쪼글함을 주지 않기 위해 히터를 안 쐰다”라며 적극적으로 답변해 남다른 동안 비결을 밝혔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KBS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