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지법인가?” 유재석, ‘슬릭백 춤’ 이효철에 감탄... “수익은 친구와 8대 2 예정”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슬릭백' 영상 주인공 이효철 학생이 출연했다.
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운명적 만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슬릭백'(공중부양춤) 영상 주인공 이효철 학생, 어머니 천애정 씨가 출연했다.
이날 '슬릭백'(공중부양춤) 영상 주인공 이효철 학생과 어머니 천애정 씨가 함께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운명적 만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슬릭백’(공중부양춤) 영상 주인공 이효철 학생, 어머니 천애정 씨가 출연했다.
이날 ‘슬릭백’(공중부양춤) 영상 주인공 이효철 학생과 어머니 천애정 씨가 함께 출연했다. 유재석은“제작진이 출연 허락을 받으러 전화를 드렸다가 어머님의 흥이 예사롭지 않음을 감지했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공중부양춤 2억 뷰 이후 섭외 전화가 많이 왔다고 밝히며 ‘생활에 이런일이’, ‘생활의 달인’, ‘유퀴즈’를 언급했다.
이효철 학생은 “‘세상에 이런일이’는 출연 거부를 했다. 혹시나 ‘유퀴즈’ 연락 올까 싶어서”라며 “‘생활의 달인’은 출연하긴 했는데 춤은 안 췄다. ‘유퀴즈’보다 먼저 나가면 안 되니까 숨겼다”고 웃었다.
이효철 학생은 “올리고 자고 일어나보니까 1위가 돼 있더라. ‘틱톡’ 보다가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해봤는데 아까처럼 돼서. 재밌을 것 같아서 춰봤다가 ‘떡상’이 됐다”고 설명했다.
슬릭백 춤을 본 유재석은 “앞에서 보는데 다리가 닿는 것 같으면서도 안 닿는다. 다리가 떠다닌다. 축지법인가?”라며 연신 감탄했다.
유재석은 “2억 뷰면 영상 수익이 꽤 될 것 같은데”라고 물었다. 이에 이효철 학생은 “영상 수익은 나오는지 잘 모르겠는데 나오면 (영상 찍어준) 친구랑 나누지 않을까 싶다. 6대 4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8대 2로 바꿀까 생각 중이다”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퀴즈’ 유재석, 조세호 연애 의심... “좋은 소식 있으면 말할 것”
- 신화 김동완, ‘토익 만점’ 미녀와 16년 만 소개팅…“한달 넘게 금주”
- 가수 엄정화의 귀환...20여 년만 단독 콘서트 ‘초대’ 개최
- 3년 만에 돌아온 `개콘`, 온 가족이 즐겨요[MK현장]
- ‘개콘’ CP “온 가족이 편안하게 볼 수 있는 게 목표”
- ‘개콘’ 김원효 “신인들이 주인공, 선배들이 받쳐줄 것”
- 김상미 CP “달라진 ‘개콘’, 새로운 얼굴 많아”
- 기안84, ‘태계일주’ 포르피 가족과 ‘어서와’서 재회…눈물 펑펑
- “포인트 안무는 ‘가면라이더’”...록킹돌 로아, 초고속 컴백
- ‘내한’ 이와이 슌지 감독, 6년 만에 배두나와 재회[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