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이경규, 공황장애 있을 때 흰쌀밥에 김치 먹으면서 눈물 흘려”(‘예능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국진과 이경규가 절친 케미를 뽐냈다.
1일 '르크크 이경규'에는 '김국진, 30년 만에 이경규에게서 또라이 봉인해제된 사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오랜 인연이 김국진과 이경규, 이경규는 "(김)국진이랑 나랑 처음에 골프를 같이 시작했다. 그런데 우리는 내기를 안 했다. 내기를 안 하는 대신 국진아 우리가 골프에 지면 무릎을 꿇자. 그리고 네가 시키는 대로 멘트를 할게"라고 두 사람만의 게임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국진과 이경규가 절친 케미를 뽐냈다.
1일 ‘르크크 이경규’에는 ‘김국진, 30년 만에 이경규에게서 또라이 봉인해제된 사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오랜 인연이 김국진과 이경규, 이경규는 “(김)국진이랑 나랑 처음에 골프를 같이 시작했다. 그런데 우리는 내기를 안 했다. 내기를 안 하는 대신 국진아 우리가 골프에 지면 무릎을 꿇자. 그리고 네가 시키는 대로 멘트를 할게”라고 두 사람만의 게임을 소개했다.
이어 이경규는 “그럼 18홀 다 끝날 때쯤 되면 윤곽이 나온다. 그럼 슬슬 찾는다 무릎 꿇은 곳을. 얘를 쓱 데리고 들어가 채를 들고 진짜 (무릎 꿇고) 이거를 1년에 한 6~7차례. 공 치러갈 때마다 했다”고 웃었다.
김국진은 “골프장에 다 경규형 무릎 꿇은 곳이 다 있다. 곳곳에 꿇었다”고 말했고, 이경규는 “그 이후로 약간 국진이에 주눅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국진은 “형은 정도 많고 순간순간 자기 분을 못 이겨서 그 당시에 막 뱉는 거지만 그 타이밍이 지나면 여린 상태로 돌아온다”며 “형 우는 모습도 봤다”고 밝혔다.
김국진은 “호주에 ‘남자의 자격’ 촬영 갔을 때 공황장애가 좀 있었을 때다 산속에 병원도 없고 막 그러니까 공황장애가 심해지면서 흰쌀밥에 맨 물에 말아서 김치랑 먹으면서 눈물을 흘리더라”고 기억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단발 여신’ 안유진, 어깨 한 쪽 내렸는데 저세상 ‘요염’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탁재훈,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에.. 전처 이혜영 “잘 살아라” 언급 (돌싱포맨)
- 남현희, 무고 혐의로 피소…“정당한 의혹 제기했는데 명예훼손이라고”
- 김혜선, 코미디언 접고 독일에서 식당 운영할 뻔 “♥스테판과 연애 초반, 진지하게 고민”
- 꼬꼬무→파파괴 전청조, 오은영 박사에 아나운서 출신 대기업 며느리까지 타깃? [SS초점]
- 피오, 나영석 PD ‘해병대 재입대’ 콘텐츠 제안에 “무슨 소리 하시는 거냐” 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