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유재석, 조세호 연애 의심... “좋은 소식 있으면 말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유재석이 조세호의 연애를 의심했다.
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오피닝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오피닝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과 조세호는 은행 나무를 보며 완연한 가을을 느꼈다. 조세호는 “예전에는 놀이공원 가면 놀이기구 타기 바빴는데 이제는 동물 보는 게 훨씬 더 재밌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는 원래 풍경 잘 안 봤다”고 하자, 유재석은 “옆에 누가 있는 거 아니냐. 조셉이 가는 장소가 이렇게 우리가 떡밥을 드리는데도”라며 조세호의 연애를 의심(?)했다. 그 말을 들은 조세호는 “만약에라도 좋은 소식이 있으면 말씀드리겠다”고 너스레 떨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화 김동완, ‘토익 만점’ 미녀와 16년 만 소개팅…“한달 넘게 금주”
- 가수 엄정화의 귀환...20여 년만 단독 콘서트 ‘초대’ 개최
- 3년 만에 돌아온 `개콘`, 온 가족이 즐겨요[MK현장]
- ‘개콘’ CP “온 가족이 편안하게 볼 수 있는 게 목표”
- ‘개콘’ 김원효 “신인들이 주인공, 선배들이 받쳐줄 것”
- 김상미 CP “달라진 ‘개콘’, 새로운 얼굴 많아”
- 기안84, ‘태계일주’ 포르피 가족과 ‘어서와’서 재회…눈물 펑펑
- “포인트 안무는 ‘가면라이더’”...록킹돌 로아, 초고속 컴백
- ‘내한’ 이와이 슌지 감독, 6년 만에 배두나와 재회[공식]
- 아 옛날이여...D-7 ‘더 마블스’, 박서준 출연에도 예매율 저조[MK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