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1년 만에 신곡 ‘너라는 꽃이 피어나’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11. 1. 2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이벡스 제공



보컬 그룹 V.O.S(브이오에스)가 1년 만에 ‘너라는 꽃이 피어나’로 돌아온다.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너라는 꽃이 피어나’를 발매한다.

‘너라는 꽃이 피어나’는 멤버 최현준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아 V.O.S만의 보컬 특색과 독보적인 감성을 모두 담아낸 곡이다. 기존 V.O.S가 선보여온 음악보다 한결 가벼운 미디엄 템포의 멜로디와 리듬감 넘치는 편곡이 강한 중독성을 유발한다.

V.O.S는 3인 3색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은 물론 특유의 황홀한 하모니로 아름다운 세레나데를 완성했다. V.O.S만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전하는 꽃처럼 싱그러운 고백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물들일 전망이다.

가창력과 감성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V.O.S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나는 너였다’ 이후 1년 만에 신곡 ‘너라는 꽃이 피어나’로 돌아온다. 최근 리메이크곡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사랑비’로도 명품 보컬의 진수를 보여준 V.O.S의 웰메이드 신곡이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V.O.S는 이달 26일 부산을 시작으로 12월 23일과 24일 청주, 30일과 31일 대전에서 2023 V.O.S 라이브 투어 콘서트 ‘OUR VOICES(아워 보이시스)’를 개최하며 연말까지 열일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V.O.S 신곡 ‘너라는 꽃이 피어나’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