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子 운동회서 트월킹추는 엄마..“아들이 보고 있다”(‘정주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주리가 아들 운동회에서 막춤을 선보였다.
1일 '정주리'에는 '아들 운동회 가서 스우파 찍고 온 썰 풉니다 온가족이 총출동한 가을 운동회 (feat. 댄스 배틀, 다가족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주리 가족은 아들의 유치원 가을 운동회를 위해 총출동했다.
결국 사회자는 "엄마 잠깐. 지금 (아들) 도원이가 보고 있어"라고 정주리를 말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정주리가 아들 운동회에서 막춤을 선보였다.
1일 ‘정주리’에는 ‘아들 운동회 가서 스우파 찍고 온 썰 풉니다 온가족이 총출동한 가을 운동회 (feat. 댄스 배틀, 다가족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주리 가족은 아들의 유치원 가을 운동회를 위해 총출동했다.
시작된 엄마들의 응원대결에서 정주리는 막춤을 선보였다. 무아지경 털기에 응원 점수 200점을 받은 정주리는 행복함에 트월킹까지 췄다. 결국 사회자는 “엄마 잠깐. 지금 (아들) 도원이가 보고 있어”라고 정주리를 말렸다.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종목에 참석한 정주리 가족은 다가족상까지 수상하며 부상으로 쌀 한가미를 받았다.
정주리는 “저희 쪽에서 간 식구만 8명이었다. MC 분이 그러셨다. 평일날 모이기가 쉽지가 않은데 어른들이 다들 너무 할 일 없는 사람처럼 나온 것 같아서. 근데 다들 직업이 있고 프리랜서다 보니까 시간 조율이 잘됐다. 너무 감사하다. 함께해 주신 가족들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단발 여신’ 안유진, 어깨 한 쪽 내렸는데 저세상 ‘요염’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탁재훈,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에.. 전처 이혜영 “잘 살아라” 언급 (돌싱포맨)
- 남현희, 무고 혐의로 피소…“정당한 의혹 제기했는데 명예훼손이라고”
- 꼬꼬무→파파괴 전청조, 오은영 박사에 아나운서 출신 대기업 며느리까지 타깃? [SS초점]
- 피오, 나영석 PD ‘해병대 재입대’ 콘텐츠 제안에 “무슨 소리 하시는 거냐” 발끈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