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도 예년보다 포근…모레부터 비
2023. 11. 1. 20:08
오늘 아침은 11월 기준, 역대 가장 포근했습니다. 내일도 예년보다 훨씬 포근한 날이 이어지겠습니다. 서울 낮 기온이 24도까지 올라 초여름 기준이 되는 25도 선에 바짝 다가서겠습니다.
오늘 밤부터 충북과 남부 내륙으로는 안개가 짙어지겠습니다. 교통안전에 주의하셔야겠고요. 중국발 스모그가 유입되면서 내일 오전까지 서울을 비롯한 중서부 지역의 초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에 머물겠습니다.
오늘 밤까지 강원 영서지역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은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내일 기온입니다.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서울이 17도, 춘천 15도 예상되고요.
남부지방도 광주가 15도, 부산 17도로 출발하겠고, 낮 기온은 전국적으로 25도를 웃돌아 오늘보다도 예년보다도 온화하겠습니다.
금요일부터 비 소식이 잦겠습니다. 특히 휴일인 일요일부터 다음 주 월요일 사이 전국에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리겠고요. 이후로는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급격히 추워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7 #기상캐스터 #비 #가을 #일교차 #단풍 #주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법인세·취득세 100% 감면…4대 특구로 지방시대 만든다
- 서울 편입된다? 김포 부동산 '들썩'…하남은 ″규제 묶여″ 반응도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심경 고백 `고민 끝에...허위 사실 유포 강력 대응` [M+이슈]
- 검찰 ″살아 있지 않을 것″…정의용 ″동료 죽인 흉악범″
- 도마 오른 지역화폐…″코로나 끝났으니 없어져야″ vs ″'이재명표'라 이러느냐″
- ″내 아이 앞에서 남편 때렸다″…응급실까지 와 욕설·협박, 무슨 일?
- ″빈대 물린 자국에 온찜질이 효과적…헤어드라이어 이용도 방법″ [뉴스와이드]
- 피부에 '이 증상', 초기 발견해야 치료 쉽다…뭐길래?
- ″한복 코스프레 아줌마″ 조롱한 일본 의원…″앞으로도 정치하겠다″
- ″너무 빨리 잡혔네″…최윤종이 현장에서 한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