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방보훈청 ‘턴 투워드 부산’ 사전홍보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보훈부 부산지방보훈청이 UN 참전용사 국제추모의 날을 계기로 국민에게 그 의미를 널리 알리고자 '턴 투워드 부산' 사전홍보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부산지방보훈청과 롯데웰푸드가 협업해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의 날 홍보 엠블럼이 담긴 빼빼로 기획제품 출시했다.
이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부산지방보훈청 이벤트 통합 페이지 '여기서 보훈합니다'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롯데웰푸드 인스타그램에서는 인증사진 이벤트를 각각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킹챌린지·스탬프투어 이벤트 진행
먼저 부산지방보훈청과 롯데웰푸드가 협업해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의 날 홍보 엠블럼이 담긴 빼빼로 기획제품 출시했다.
이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부산지방보훈청 이벤트 통합 페이지 ‘여기서 보훈합니다’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롯데웰푸드 인스타그램에서는 인증사진 이벤트를 각각 진행하고 있다.
유엔참전용사와 참전국을 기억하고 감사를 전하고자 ‘REMEMBER 턴 투워드 부산 워킹챌린지’도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625전쟁과 관련된 현충 시설 1곳 이상을 포함해 ‘1만 1110보’ 이상을 걷고 ‘여기서 보훈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면 참여자 중 70명을 추첨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부산현충시설탐방 앱을 통해 현충 시설 스탬프투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한 달 동안 UN군 참전과 관련한 현충 시설 1곳을 포함해 부산지역 현충 시설 3곳을 이상을 방문해 QR코드 인증을 받으면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부산지역 UN군 관련 현충 시설에는 UN기념공원, UN평화기념관, 의료지원단 참전기념비, 6.25 참전 UN군 활동 기념 조형물, 뉴질랜드 한국전 참전 기념석, 스웨덴 참전 기념비가 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나은이라고? 못 알아보겠어! 확 달라진 분위기 [화보]
- 정가은-백보람, 40대에도 비키니 완벽 소화 ‘자기관리 대단해’ [DA★]
- 이서진, 안테나와 전속계약…이효리·유재석과 한솥밥 [공식]
- 박지윤·최동석 이혼 심경 “억측엔 강경 대응” (전문)[종합]
- 성직자 “이게 맞는 건지”…헌팅 포차 방문에 혼란 (성지순례)[TV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사고… 행인 1명 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