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박재용 vs 인천 제르소X무고사 ‘출격’…FA컵 4강 ‘빅뱅’[SS현장]
강예진 2023. 11. 1. 18: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승행 티켓은 누가 가져갈까.
전북 현대와 인천 유나이티드는 1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 하나원큐 대한축구협회(FA)컵 준결승에서 맞붙는다.
전북은 2연패를, 인천은 8년 만의 결승행 티켓을 노린다.
전북은 박재용을 원톱으로 내세웠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전주=강예진기자] 결승행 티켓은 누가 가져갈까.
전북 현대와 인천 유나이티드는 1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 하나원큐 대한축구협회(FA)컵 준결승에서 맞붙는다. 전북은 2연패를, 인천은 8년 만의 결승행 티켓을 노린다.
킥오프 전 라인업이 공개됐다. 전북은 박재용을 원톱으로 내세웠다. 백승호와 이수빈이 중원을, 문선민과 이동준이 좌우 윙백으로 위치했다. 박진섭이 3선에서 포백을 보호, 김진수-홍정소-정태욱-안현범이 수비라인을 구성한다. 골키퍼 장갑은 김정훈이 낀다.
이에 맞서는 인천은 제르소와 무고사가 투톱에 선다. 김도혁 문지환 에르난데스가 중원을 구성, 정동윤과 김준엽이 양쪽 풀백에 위치한다. 오반석 권한진 김연수가 스리백을 이룬다. 깅동현 골키퍼가 골문을 지킨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단발 여신’ 안유진, 어깨 한 쪽 내렸는데 저세상 ‘요염’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탁재훈,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에.. 전처 이혜영 “잘 살아라” 언급 (돌싱포맨)
- 꼬꼬무→파파괴 전청조, 오은영 박사에 아나운서 출신 대기업 며느리까지 타깃? [SS초점]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이승기♥이다인 허니문베이비의 축복 “내년 2월 부모된다”
-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리포터 김태민, 뇌출혈로 돌연 사망, 향년 45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