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이발기 '클리퍼', 출시 2주만에 3000대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고데기 브랜드 글램팜 제조회사 언일전자는 헤어이발기 신제품인 클리퍼 'GP810'모델이 사전 예약 판매에서 2주 만에 조기 완판됐다고 1일 밝혔다.
글램팜 클리퍼 'GP810'은 지난달 2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얼리버드 사전 예약 행사'를 계획했는데 예정 물량 3,000대가 완판됐다.
회사 관계자는 "추가 물량을 생산해 클리퍼 'GP810'모델의 예약이벤트 기간을 이달 말까지 연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고데기 브랜드 글램팜 제조회사 언일전자는 헤어이발기 신제품인 클리퍼 ‘GP810’모델이 사전 예약 판매에서 2주 만에 조기 완판됐다고 1일 밝혔다.
글램팜 클리퍼 ‘GP810’은 지난달 2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얼리버드 사전 예약 행사'를 계획했는데 예정 물량 3,000대가 완판됐다.
글램팜 클리퍼 ‘GP810’은 220g의 가벼운 무게에 최적의 그립감으로 설계돼 손목의 피로도를 줄이고 머리카락 자동 배출 구조 설계를 통해 청소 주기를 최소화한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날이 모발에 닿는 순간 분당 회전 속도(RPM)가 상승하고, 오랜 시간 사용해도 세기가 일정하게 유지된다. 뛰어난 절삭력을 위해 새로운 공법과 다이아몬드 코팅기술을 적용한게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추가 물량을 생산해 클리퍼 ‘GP810’모델의 예약이벤트 기간을 이달 말까지 연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2024년 신년운세·재물운·오늘의운세 확인하기!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땅만 보고 다녀야겠어요"…여의도 직장인 덮친 '공포' [돈앤톡]
- "무조건 오를 줄 알았는데…" 수백억 베팅한 개미들 '비명'
- "연말까지 예·적금 금리 오른다"…최고 13.6% 적금도 등장
- "생닭서 벌레 바글바글" 경악…정체는 '거저릿과 유충'
- "삼성 때문에 다 망한다" 맹렬한 반대…54년 만에 '대반전'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연세대·언론고시 3관왕' 전현무 "재수하며 힘든 입시 경험" [일문일답]
- "오은영 들먹이며 1인당 3억을…" 전청조의 끝없는 사기극
- "이게 뭐야"…'나는솔로' 경악스러운 신개념 데이트
- "최정예 훈련병 됐다"…입대 후 '훈남美' 폭발한 배우 김민재
- 악몽이 된 학원 핼러윈 파티…CCTV 영상 보니 충격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