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김승현-정다경-김선근, 동안 비법 공개 (밝히는가)

손봉석 기자 2023. 11. 1. 18: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캡처



방송인 한영, 김승현과 가수 정다경, 아나운서 김선근이 요즘 핫한 트렌드를 파헤쳤다.

1일 오전 10시 방송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서는 한영, 김승현, 정다경, 김선근이 출연해 트렌드와 여러 꿀팁들을 소개했다.

‘밝히는가’에서는 김선근이 홈투어의 단독 MC로 활약해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김선근은 3대가 같이 사는 효도하우스를 찾아, 인테리어를 꼼꼼히 살펴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홈투어에 집중한 김선근은 우드와 곡선을 활용한 거실 인테리어에 주목하는가 하면, 어르신들을 배려해 낮게 배치한 가구들을 언급하며 MC 역할을 능숙하게 해냈다. 또한 자녀방을 둘러보던 김선근은 “저도 딸이 둘이거든요. 우리 아이들이 원하는 대로 방을 만들어주면 참 좋겠다는 다짐을 하게 됐다”라고 전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이후 한영과 김승현, 정다경, 김선근은 자기관리 끝판왕들을 만나며 동안 비법에 대해 소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몸매 관리 비법으로 유연성과 근력을 향상시켜주는 자이로토닉이 소개되자, 정다경은 “붓기는 물론 체형 관리에도 효과적이다”라고 덧붙여 유익함을 배가시켰다.

한영, 김승현, 정다경, 김선근의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SBS FiL, 라이프타임채널, 오전 11시 SBS 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