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달간 월 통신료 980원 '쓱 유심'...이마트24, 쓱데이 앞두고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그룹의 대표 쇼핑축제인 '쓱데이'를 앞두고 편의점 이마트24가 이동통신료 980원짜리 '쓱(SSG) 유심'을 11월 한 달간 판매한다.
이날부터 이마트24에서 한 달간 '쓱 유심'을 산 고객들은 4개월간 매월 980원을 내고 통화, 문자, 데이터를 모두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마트24 매장에서 쓱 유심을 구입한 뒤 쓱데이 요금제를 선택하면 간편하게 셀프 개통을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쓱데이는 2019년 시작한 신세계그룹의 최대 쇼핑 행사로, 생활비를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이마트24도 '통신료 절약템'으로 쓱데이에 동참한다. 이날부터 이마트24에서 한 달간 '쓱 유심'을 산 고객들은 4개월간 매월 980원을 내고 통화, 문자, 데이터를 모두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7GB(기가바이트)를 초과하면 1Mbps(초당 메가비트) 속도로 계속 사용 가능하다. 4개월 이후에도 일반 통신사 요금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24 매장에서 쓱 유심을 구입한 뒤 쓱데이 요금제를 선택하면 간편하게 셀프 개통을 할 수 있다.
쓱 유심은 스테이지파이브가 운영하는 통신플랫폼 '핀다이렉트'와 손잡고 이마트24가 단독 판매하는 것으로, KT의 통신망을 임대해 쓴다.
이마트24는 'LG유플러스 원칩' 등 편의점 단독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유심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고물가 영향으로 통신비 절약을 위해 약정이나 고가의 요금제 의무 사용 제한이 없는 자급제폰을 구매한 뒤 알뜰폰 유심을 선택하는 사람이 느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다. 온라인 채널로 유심을 구입하면 택배 배송으로 하루 이틀이 걸리는 데 반해 편의점에서는 구매 후 곧바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마트24에 따르면 2019~2022년 알뜰폰 유심 매출은 연평균 400%씩 늘었다. 올해 1~9월도 전년 대비 매출이 234% 뛰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