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로드리고, '에놀라 홈즈' 배우와 핑크빛 소문.."커플처럼 행동" [Oh!llywoo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핑크빛 소문에 휩싸였다.
31일(현지시각) 외신은 올리비다 로드리고가 넷플릭스 시리즈 '에놀라 홈즈'의 루이스 패트리지와 데이트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올리비아 로드리고와 루이스 패트리지는 올해 초 서로 친구를 통해 만났고, 꽤 많은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가까워졌다.
올리비아는 가장 친한 친구인 가수 코난 그레이와 지난 주 런던으로 가서 루이스 패트리지를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핑크빛 소문에 휩싸였다.
31일(현지시각) 외신은 올리비다 로드리고가 넷플릭스 시리즈 ‘에놀라 홈즈’의 루이스 패트리지와 데이트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올리비아 로드리고와 루이스 패트리지는 올해 초 서로 친구를 통해 만났고, 꽤 많은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가까워졌다. 올리비아는 가장 친한 친구인 가수 코난 그레이와 지난 주 런던으로 가서 루이스 패트리지를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지난 며칠 동안 함께 시간을 보내는 동안 끈끈한 관계를 유지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저녁 식사와 밤 외출을 함께 했고, 지난 금요일 밤 클럽에 갔으며 매우 커플처럼 행동했다.
이에 대해서 로드리고 측은 따로 답변을 하고 있지 않는 상황이다.
올리비아 로드리고는 2003년생으로 Z세대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7월 발표한 ‘뱀파이어’로 미국 빌보드차트 핫 100 1위를 찍었다. ‘드라이버스 라이선스’, ‘굿 포 유’ 모두 1위에 올린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