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프라우드먼 영입 추천에 “10억 줘야지” 모니카 반응은? (내편하자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몸치 댄스를 선보였다.
11월 15일 첫 방송을 앞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 측은 한혜진, 모니카, 풍자, 엄지윤 회식 영상을 선 공개했다.
풍자는 "몇 번을 봤는데 다 형편없더라"고 공격했고, 한혜진은 "웨이브를 보고 얘기하라"며 웨이브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한혜진이 몸치 댄스를 선보였다.
11월 15일 첫 방송을 앞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 측은 한혜진, 모니카, 풍자, 엄지윤 회식 영상을 선 공개했다.
영상에서 풍자는 한혜진에 대해 "굉장한 몸치다"고 폭로했다. 한혜진은 "나한테 춤은 그냥 피곤한 거거든"이라며 "춤추는 것 못 보지 않았냐"며 발끈했다.
풍자는 "몇 번을 봤는데 다 형편없더라"고 공격했고, 한혜진은 "웨이브를 보고 얘기하라"며 웨이브를 선보였다. 춤을 추는 한혜진에 삐걱거리는 효과가 입혀져 웃음을 자아냈다.
풍자는 모니카에게 "프라우드먼 영입할 생각이 있냐"고 물었고, 한혜진은 "장난 아니지 나는. 10억 주고 데려가야지"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모니카는 "못 데려갈 것 같다"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엄지윤은 "춤을 타고났다"며 모니카의 런 챌린지와 바다의 스모크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내편하자2' 첫 방송은 15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0시 LG U+모바일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
- ‘돌싱’ 정가은 45세 맞아? 군살 제로 완벽 몸매로 20대 기죽이네
- 고소영 “♥장동건이 야한 패션 단속” 모자이크 요청(보그코리아)
- ‘연인’ 안은진, 한복 벗고 옆트임 팬츠로 각선미 드러낸 유길채 낭자 (★의 포토콜)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