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코미디언 이수경 "개콘 똥군기? 정말 그런 거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코미디언 이수경이 개그계 '똥군기'가 사라졌다고 밝혔다.
신인 코미디언으로 '개그콘서트'에 첫 출연하는 이수경이 군기가 사라졌다고 밝혔다.
이수경은 "인터넷을 보면 코미디언 사이에 이른바 똥군기가 심하다는 말들이 있는 걸 알고 있다"면서도 "저는 이번에 개그콘서트 무대를 선배들과 처음 함께 하지만 정말 그런 게 없다. 배운 건 없지만 선배들에게 눈치로 배우면서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원효, 정범균, 정태호, 김상미 CP 등 참석
오는 12일 오후 10시 25분 첫 방송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신인 코미디언 이수경이 개그계 '똥군기'가 사라졌다고 밝혔다.
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별관 D스튜디오에서 KBS2 예능 '개그콘서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은 김상미 CP, 이재현 PD, 코미디언 김원효, 정범균, 정태호, 김지영, 조수연, 홍현호, 이수경이 참석했으며 윤형빈이 MC를 맡았다.
신인 코미디언으로 '개그콘서트'에 첫 출연하는 이수경이 군기가 사라졌다고 밝혔다. 이수경은 "인터넷을 보면 코미디언 사이에 이른바 똥군기가 심하다는 말들이 있는 걸 알고 있다"면서도 "저는 이번에 개그콘서트 무대를 선배들과 처음 함께 하지만 정말 그런 게 없다. 배운 건 없지만 선배들에게 눈치로 배우면서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개그콘서트'는 지난 1999년 9월 4일 처음 방송돼 수많은 스타와 유행어를 배출하며 21년 동안 시청자들의 일요일 밤을 책임진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한편, KBS2 '개그콘서트'는 오는 12일 오후 10시 25분 첫 방송 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