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16년 만에 소개팅..주선자 장영란 “배울 수 있는 사람”(‘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이 16년 만에 소개팅에 나섰다.
1일 '채널A 캔버스'에는 '결혼을 꿈꾸는 남자! 신화 김동완은 운명의 그녀를 만날 수 있을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동완은 "오늘은 16년 만에 소개팅을 하러 왔다"고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동완이 16년 만에 소개팅에 나섰다.
1일 ‘채널A 캔버스’에는 ‘결혼을 꿈꾸는 남자! 신화 김동완은 운명의 그녀를 만날 수 있을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동완은 “오늘은 16년 만에 소개팅을 하러 왔다”고 발표했다. 깜작 소식에 “진짜?”, “7일 동안 기다렸다”, “힘들었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쇠뿔도 단김에 빼야죠”라는 김동완, 하지만 상대방을 기다리는 김동완은 초조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울리는 전화 상대는 장영란. 장영란은 “아니 드디어 동완 씨를 위해서 동완 씨의 이상형에 근접하려고 제가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다”며 “성격 많이 봐요? 외모를 많이 봐요?”라고 물었다.
“둘 다 보죠”라는 답에 장영란은 “둘 다 볼 줄 알고 그녀를 힘들게 모셨다. 저는 동완 씨랑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동완 씨가 영어 잘하는 사람한테 매력을 느끼는 것 같아서 이분은 토익 만점자다. 배울 수 있는 사람인 거다. 마음에 들면 자연스럽게 매력 어필을 하면 된다. 이야기 잘 나누시고 좋은 시간 보내시라”고 전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단발 여신’ 안유진, 어깨 한 쪽 내렸는데 저세상 ‘요염’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탁재훈,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에.. 전처 이혜영 “잘 살아라” 언급 (돌싱포맨)
- 꼬꼬무→파파괴 전청조, 오은영 박사에 아나운서 출신 대기업 며느리까지 타깃? [SS초점]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이승기♥이다인 허니문베이비의 축복 “내년 2월 부모된다”
-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리포터 김태민, 뇌출혈로 돌연 사망, 향년 45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