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파이널 네 크루, ‘스걸파2’ 마스터 출격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네 크루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마스터로 출격한다.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2')'가 11월 21일(화) 첫 방송되는 가운데 '스우파2'의 파이널리스트로 강렬한 무대를 선사한 4크루가 '스걸파2'의 마스터 라인업으로 확정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네 크루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마스터로 출격한다.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2')'가 11월 21일(화) 첫 방송되는 가운데 '스우파2'의 파이널리스트로 강렬한 무대를 선사한 4크루가 '스걸파2'의 마스터 라인업으로 확정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승 크루 베베를 비롯해 잼 리퍼블릭, 원밀리언, 마네퀸이 기세를 이어 '스걸파2'에서 마스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트렌디한 안무로 '스우파2' 우승까지 거머쥔 베베(BEBE), '스우파' 시리즈 최초의 글로벌 크루 잼 리퍼블릭(JAM REPUBLIC),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히트 안무가 크루로 원밀리언(1MILLION), 왁킹·코레오그래피·크럼프 여전사들의 조합 마네퀸(MANNEQUEEN)이 '스걸파2'에서는 마스터로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 크루의 리더들은 크루원들과 함께 '스걸파2' 마스터로 나서 심사와 멘토 역할을 소화한다. 베베(바다·러셔·태터), 잼 리퍼블릭(커스틴·라트리스·오드리), 원밀리언(리아킴·하리무·이유정), 마네퀸(펑키와이·왁씨·윤지·레드릭)이 함께할 예정. 이들은 '스우파2' 파이널리스트의 내공을 토대로 '스걸파2'에서 월드클래스 10대 댄서 발굴에 나선다. 특히 '스걸파1' 참가자 출신인 원밀리언 하리무는 '스걸파2' 마스터로 금의환향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어떤 크루가 합류할지 추가 마스터 라인업을 향한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한편, '스걸파2'는 '스우파2'의 DNA를 이어받아 이번 시즌 글로벌로 판을 넓힌다. 이미 프랑스, 브라질, 미국, 독일, 중국, 일본, 뉴질랜드 등 전 세계 30여개국의 해외 10대 댄서들이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크루 지원만 가능했던 시즌1과 달리, 개인 지원까지 가능해져 더욱 다양한 그림이 탄생할 전망이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댄스신을 뒤엎을 10대 댄서 발굴 프로젝트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는 오는 11월 21일(화)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가은-백보람, 40대에도 비키니 완벽 소화 ‘자기관리 대단해’ [DA★]
- ‘피 토하는 6개월 시한부’와 재혼하려던 남현희 씨, 엄마 맞아요?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이선균·유아인·곽도원에 묶인 제작비 1000억…韓 영화의 위기
- ‘생방송 오늘 아침’ 리포터 김태민, 아침 방송 후 사망…“안타까워”
- DJ로 변신한 김정민, 아슬아슬한 브라톱→복근 자랑 [DA★]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