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20년 만에 단독 콘서트 '초대' 개최…12월 9일부터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엄정화가 20여 년 만에 단독 콘서트에 나선다.
엄정화의 단독 콘서트 '초대'는 역대급 볼거리와 노래를 예고했다.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이한 엄정화가 단독 콘서트 개최로 2023년의 마무리를 멋지고 화려하게 장식한다.
엄정화의 단독 콘서트 '초대'는 티켓은 오늘 (1일, 수) 멜론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겸 가수 엄정화가 20여 년 만에 단독 콘서트에 나선다.
엄정화의 단독 콘서트 '초대'는 역대급 볼거리와 노래를 예고했다. 오는 12월 9일, 10일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을 시작으로 23일 대구 EXCO, 31일 부산 BEXCO로 이어진다.
올 한 해 엄정화는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흥행을 시작으로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을 통해 가수로서의 저력을 보여준 데 이어, 주연작 영화 '화사한 그녀'로 스크린에도 컴백, 다방면으로 역대급 활약을 펼쳤다.
특히 동료 선후배 가수들과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다시금 무대에 오른 엄정화는 기성세대뿐만 아니라, 젊은 MZ세대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역시 엄정화'라는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이한 엄정화가 단독 콘서트 개최로 2023년의 마무리를 멋지고 화려하게 장식한다. 엄정화는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나오는 곡마다 늘 새로운 시도와 감각적인 무대로 가요계 최고의 댄스가수로 자리 잡았다.
20여 년 만에 화려한 무대로 다시 돌아온 엄정화의 공연은 그 어느 때보다도 다채롭게 꾸며진다. 주옥같은 명곡들과 함께 Mnet에서 활약한 댄스팀 '어때'가 합류해 스펙터클 하고 트렌디한 무대를 완성할 예정이다. 여기에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은 관객들에게 또 다른 선물이 될 전망이다.
엄정화의 단독 콘서트 '초대'는 티켓은 오늘 (1일, 수) 멜론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ebada@sbs.co.kr
<사진 제공 = (주)라이브커넥션>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남현희와 교제 중 남성과 양다리 연애를?"...전청조, 혼인빙자 사기혐의 피소
- 이승기♥이다인, 부모된다…"소중한 생명 찾아와, 내년 2월 출산"
- "두려움 없이 현장 누볐던 리포터"...MBC, 故김태민 추모 방송
- "감사함 표현하려"…수지, '이두나' 전 스태프에 고가 목도리 선물
- 산다라박 "내가 시누이라니!"…'결혼' 천둥♥미미, 웨딩촬영 진행
- '마약 혐의' 지드래곤, 불교 교리 올렸다가 삭제…내용 뭐길래?
- 이서진, 안테나와 전속계약 체결…유재석·이효리와 한솥밥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심경…"오랜기간 고민, 부모로서 서로 응원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