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위 기욱, 미니 2집 ‘현상: 소년의 파란’ 로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원위(ONEWE) 기욱이 두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기욱의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일 "기욱이 오는 15일 미니 2집 '현상(現像)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기욱은 지난 미니 1집 '사이코 사이버네틱스 : 턴 오버'(Psycho Xybernetics : TURN OVER) 발매 후 7개월 만에 복귀했다.
기욱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현상(現像) : 소년의 파란'은 오는 1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밴드 원위(ONEWE) 기욱이 두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기욱의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일 “기욱이 오는 15일 미니 2집 ‘현상(現像)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앨범명에 있는 ‘파란’은 크고 작은 물결을 의미하는 것으로, 기욱의 다양한 감정변화를 의미한다.
기욱은 이날 공식 채널에 미니 2집 ‘현상’의 로고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영사기 소리와 심장 박동이 어우러지며 ‘현상’의 과정을 표현하고 있다.
기욱은 지난 미니 1집 ‘사이코 사이버네틱스 : 턴 오버’(Psycho Xybernetics : TURN OVER) 발매 후 7개월 만에 복귀했다. 미니 1집에서 총 8곡의 자작곡을 수록한 기욱이 이번엔 어떤 신보를 내놓을지 이목이 쏠린다.
기욱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현상(現像) : 소년의 파란’은 오는 1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단발 여신’ 안유진, 어깨 한 쪽 내렸는데 저세상 ‘요염’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탁재훈,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에.. 전처 이혜영 “잘 살아라” 언급 (돌싱포맨)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이승기♥이다인 허니문베이비의 축복 “내년 2월 부모된다”
-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리포터 김태민, 뇌출혈로 돌연 사망, 향년 45세.
- [단독] 남현희도 공범? 로알남 “투자 피해자들, 남현희가 집에서 요리해줘”[직격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