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11번가에서 결제 시작...그랜드 십일절 할인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377300)(대표 신원근)는 1일부터 11번가 오픈마켓 플랫폼에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이날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론칭과 동시에 11번가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카카오페이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양사 사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일상 속 체감 혜택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카카오페이(377300)(대표 신원근)는 1일부터 11번가 오픈마켓 플랫폼에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이날 밝혔다.
카카오페이와 11번가는 11번가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2023 그랜드 십일절’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랜드 십일절 행사 기간에 ‘카카오페이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11월 1일부터 10일 사이 1장, 그랜드 십일절의 메인이벤트인 ‘십일절(11월 11일)‘ 당일 1장 등 총 2장의 할인쿠폰을 제공받아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론칭과 동시에 11번가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카카오페이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양사 사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일상 속 체감 혜택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난지원금 ‘오지급’은 환수 중… 257억 중 79억 걷었다
- “햇빛으로 영양섭취” 신생아 굶겨죽인 父, 교도소서 ‘육식’ 변경
- “니네 아빠 발렸어” 아들 보는 앞에서 무차별 폭행당한 아버지
- 생리대 없는 가자지구 여성들, 생리지연제 먹으며 버틴다
- "촉법? 소름끼칠 정도였다"...경찰, 4번이나 출동했지만
- 내년 전국 주택 매매·전세 각각 2% 하락 전망
- 전청조 양다리였다…30대男 "남현희 만나면서 나와 결혼 약속"
- 이승기♥이다인, 부모 된다 [공식]
- 전청조로부터 선물받은 4억 '벤틀리'…남현희 명의였다
- “사랑하는 아이들”…300만원 때문에 둔기로 때린 30대 부부[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