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파트2 연장 방송 검토 중…남궁민·안은진 엇갈린 사랑 더 보나?[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드라마 '연인'의 편성에 변화가 생길 조짐이다.
애초 20부작으로 편성됐으나, 인기에 힘입어 연장 방송을 계획 중이다.
MBC 관계자는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3차전 결과에 따라 3일 4차전 경기 중계방송 가능성이 열려 있다. 따라서 '연인' 17회는 오는 4일 방송될 예정"이라며 "후반부 남아있는 중요 장면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공을 들이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MBC 드라마 ‘연인’의 편성에 변화가 생길 조짐이다.
MBC는 1일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연장을 긍정적으로 논의하고 있다. 예정된 종영일을 다소 늦추며 편성계획을 조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인’은 병자호란이란 전쟁의 한복판에 던져진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의 엇갈리는 운명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는 중이다. 애초 20부작으로 편성됐으나, 인기에 힘입어 연장 방송을 계획 중이다.
아울러 KBO 포스트시즌 중계방송에 따라 종영 일도 변경될 수 있다는 후문이다.
MBC 관계자는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3차전 결과에 따라 3일 4차전 경기 중계방송 가능성이 열려 있다. 따라서 ‘연인’ 17회는 오는 4일 방송될 예정”이라며 “후반부 남아있는 중요 장면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공을 들이겠다”고 밝혔다.
‘연인’ 17회는 오는 4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단발 여신’ 안유진, 어깨 한 쪽 내렸는데 저세상 ‘요염’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탁재훈,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에.. 전처 이혜영 “잘 살아라” 언급 (돌싱포맨)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이승기♥이다인 허니문베이비의 축복 “내년 2월 부모된다”
-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리포터 김태민, 뇌출혈로 돌연 사망, 향년 45세.
- [단독] 남현희도 공범? 로알남 “투자 피해자들, 남현희가 집에서 요리해줘”[직격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