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방시혁, 하루 종일 모기 100마리 잡은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의 중심인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와 방시혁 하이브(HYBE) 의장이 우애를 뽐낸다.
1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박진영, 방시혁, 그리고 '슬릭백'(공중부양춤) 영상 주인공 이효철 학생과 그의 어머니 천애정이 출연해 '운명적 만남' 특집을 꾸민다.
2억뷰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한 '슬릭백' 영상의 주인공 이효철 학생과 아들에게 흥 유전자를 물려준 어머니 천애정 씨도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K팝의 중심인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와 방시혁 하이브(HYBE) 의장이 우애를 뽐낸다.
1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박진영, 방시혁, 그리고 '슬릭백'(공중부양춤) 영상 주인공 이효철 학생과 그의 어머니 천애정이 출연해 '운명적 만남' 특집을 꾸민다.
먼저 박진영과 방시혁은 한 편의 영화 같은 인연부터 K팝 산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개, 피아노 배틀까지 선보인다. 방시혁은 첫 만남을 회상하며 "박진영을 비닐 바지로만 알고 있었다"고 밝혀 웃음을 안긴다.
또 이들은 함께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비하인드와 작업실 일화도 공개한다. 과거 작업실에서 모기 잡기에 꽂힌 박진영이 방시혁과 함께 하루 종일 모기 100마리를 잡은 추억 등 지금의 모습에선 쉽게 상상할 수 없는 두 사람의 과거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들이 돌연 미국 시장 진출을 결심한 이유와 함께 현지에서 아는 형의 신혼집에서 한 침대살이를 하고, 양말 대첩을 펼쳤던 뒷이야기도 공개된다. 방시혁은 박진영을 떠나 홀로 엔터테인먼트사를 설립하게 된 뒷얘기와 함께 하이브의 전신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사명이 박진영이 지어준 별명에서 비롯됐다고 전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다. 이들은 '운명적 만남'의 의미를 담은 피아노 협주도 선보인다.
2억뷰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한 '슬릭백' 영상의 주인공 이효철 학생과 아들에게 흥 유전자를 물려준 어머니 천애정 씨도 출연한다. '인간 초전도체'로 불리는 이효철은 슬릭백을 처음 추게 된 사연, 공중부양 춤 비법,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요즘 기분까지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저의 끼는 100% 엄마에게서 물려받았다"는 그의 설명처럼, 천애정 역시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모자의 장구, 슬릭백 합동 무대도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