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유정, ♥이규한과 첫 만남부터 열애 인정까지…'라스'서 다 밝힌다 [오늘밤TV]
양유진 기자 2023. 11. 1. 15:41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그룹 브브걸 멤버 유정이 연인인 배우 이규한과의 첫 만남부터 열애를 인정하기까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류승수, 에릭남, 딘딘, 유정, 원지가 출연하는 ‘선남선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브레이브걸스에서 브브걸로 새롭게 돌아온 유정이 ‘라스’에 출연한다. 유정은 전 소속사 대표인 용감한형제에게 서운했던 점을 고백하며 “이번에 ‘라스’에 나간다고 이야기를 드렸다”라고 밝혔다. 이에 MC 김구라는 “별로 신경 안 쓰시죠?”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유정은 브브걸로 그룹명 세탁(?)을 하게 된 사연부터 ‘롤린(Rollin)’처럼 신곡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의 역주행을 기원하며 제목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군부대에서 잘되면 무조건 잘된다고..”라고 브레이브걸스 역주행 신화를 언급하며 입술 가오리춤에 도전해 폭소를 선사했다.
유정은 최근 화제가 된 이규한과의 열애 스토리도 솔직하게 밝혔다. 유정과 이규한은 지난 2월 방송된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고. 유정은 “그분(이규한)께서 그전부터 저를 좋게 생각하셨다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첫 번째 열애설을 부인했던 이유도 솔직하게 밝히며 “축하해 주세요!”라고 수줍게 당부해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유정의 열애 소감은 1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