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빅스마일데이 카운트다운 돌입…“중저가 쿠폰 무한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연중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를 오는 6일부터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한 제공한다.
최대 3만원이 할인되는 '20% 쿠폰'도 매일 제공한다.
슈퍼쿠폰은 행사 기간 중 총 4회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은 연중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를 오는 6일부터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빅스마일데이 할인쿠폰은 총 3종으로 구성한다. 우선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한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 행사 상품으로 7만원 이상이면 무조건 1만원을 할인 받게 되는 셈이다. 해당 쿠폰은 중저가 상품 구매 시에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최대 3만원이 할인되는 '20% 쿠폰'도 매일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활용 가능한 쿠폰이다. 일반회원은 매일 1장씩,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은 매일 2장씩 제공한다.
고액 할인이 적용되는 슈퍼쿠폰도 총 4장 지급할 계획이다. 슈퍼쿠폰은 행사 기간 중 총 4회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회차 별로 각각 2장씩 제공한다.
할인쿠폰 외에도 카드사 즉시할인, 브랜드 전용 중복쿠폰 등 추가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G마켓 관계자는 “쿠폰 혜택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의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연말 최고의 쇼핑 축제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모비스 차세대 ICCU, 2025년 신규 전기차에 탑재
- LG전자, B2B 전문 소재 '퓨로텍' 24兆 시장 진격
- 尹 "내년 R&D 예산 보완…中企 투자 확대"
- [기고]디지털 대한민국, 공간정보 융복합으로 앞당긴다
- 장덕현 사장 “기술 혁신으로 디지털 미래 주도권 확보”…삼성전기 창립 50주년
- “지친 중증 환아 보호자에게 휴식을”…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개소
- 미래 농업 엿본다…'국제 스마트 농업 엑스포' 개막
- [데이터뉴스]투자 혹한기 장기화에…3분기 신규 벤처펀드 조합 수 전년比 33%↓
- 보험비교서비스 1월 출범...차별화는 숙제로 남겨
- 조인트리, 180억원 규모 '사회보장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