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가상홍보관 오픈…AWS-메가존 공동 웨비나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맥스소프트가 메타버스 기반 디지털 마케팅 채널인 가상홍보관을 정식 오픈했다.
향후 가상홍보관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변재학 티맥스소프트 전무는 "디지털 대전환의 시대, B2B(기업간거래) 분야도 기업과 고객이 시공간 제약없이 만나고, 언제 어디서든 사업 기회를 발굴하는 등 사업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가상홍보관이 생산성 있는 네트워킹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맥스소프트가 메타버스 기반 디지털 마케팅 채널인 가상홍보관을 정식 오픈했다.
가상홍보관은 온라인 이벤트 플랫폼 기업 '살린(SALIN)'과 협업해 만들었다. 3D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메타버스 상에서 고객과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이다.
웨비나를 여는 컨퍼런스홀과 제품·정책 교육 영상, 브로슈어 등 회사 특화 콘텐츠를 전달하는 전시홀을 입체적으로 구성해 통합 디지털 마케팅 공간을 구현했다.
티맥스소프트와 비즈니스 협력 관계를 맺은 일부 기업들이 파트너로 입점해 있다. 향후 가상홍보관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일 오후 2시 컨퍼런스홀에서 '티맥스소프트-아마존웹서비스(AWS)-메가존클라우드' 3사 공동 웨비나 개최한다.
이날 클라우드 기술과 미들웨어의 역할을 조명한다. AWS가 최신 클라우드 동향과 AWS 인프라에서 최적 미들웨어 활용 방법론을 소개하고, 티맥스소프트는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제우스·웹투비'의 강점을 알린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능형 공장과 앱 스트림 도입 사례'를 발표한다.
가상홍보관의 공간적 가치를 확장하기 위한 파트너십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파트너로 참가 시 전시 부스에 입점할 수 있으며, 비용 등급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웨비나 송출, 티맥스소프트의 폭넓은 데이터베이스(DB)를 활용한 eDM, 챗봇 상담, SNS 홍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변재학 티맥스소프트 전무는 “디지털 대전환의 시대, B2B(기업간거래) 분야도 기업과 고객이 시공간 제약없이 만나고, 언제 어디서든 사업 기회를 발굴하는 등 사업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가상홍보관이 생산성 있는 네트워킹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모비스 차세대 ICCU, 2025년 신규 전기차에 탑재
- LG전자, B2B 전문 소재 '퓨로텍' 24兆 시장 진격
- 尹 "내년 R&D 예산 보완…中企 투자 확대"
- [기고]디지털 대한민국, 공간정보 융복합으로 앞당긴다
- 장덕현 사장 “기술 혁신으로 디지털 미래 주도권 확보”…삼성전기 창립 50주년
- “지친 중증 환아 보호자에게 휴식을”…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개소
- 미래 농업 엿본다…'국제 스마트 농업 엑스포' 개막
- [데이터뉴스]투자 혹한기 장기화에…3분기 신규 벤처펀드 조합 수 전년比 33%↓
- 보험비교서비스 1월 출범...차별화는 숙제로 남겨
- 조인트리, 180억원 규모 '사회보장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