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민이랑 헤어져” 김준호, 물 빠진 예능캐 지적에 당황→탁재훈 저격(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남다른 입담 클래스로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김준호는 10월 3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은 물론 게스트로 나온 제시, 정석용, 프로게이머 김관우와 함께 특별한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김준호는 이상민이 요새 '돌싱' 관련한 프로그램이 핫한데 관련 기사에 '돌싱포맨'만 이름이 빠졌다며 의아함을 보이자 "(요새) 임팩트가 없어"라고 대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준호가 남다른 입담 클래스로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김준호는 10월 3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은 물론 게스트로 나온 제시, 정석용, 프로게이머 김관우와 함께 특별한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김준호는 이상민이 요새 ‘돌싱’ 관련한 프로그램이 핫한데 관련 기사에 ‘돌싱포맨’만 이름이 빠졌다며 의아함을 보이자 “(요새) 임팩트가 없어”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이상민이 김준호에게 임팩트를 위해 ‘쥐민이’와 헤어지라는 돌직구를 날렸고, 이를 예상치 못했던 김준호는 초반부터 당황했다.
이후 형님들 저격수로 변한 김준호는 탁재훈이 ‘스트리트 파이터’를 모를 거라면서 “비석 치기, 연날리기, 팽이 던지기”를 읊으며 옛날 옛적 추억을 소환했다. 이어 김준호는 “저 보글보글 100판까지 갔습니다”며 소싯적 잘 나가던(?) 오락실 실력을 자랑하기도.
김준호는 내년에 개최되는 가장 큰 게임대회 총상금이 200만 달러, 1등 상금만 100만 달러란 얘기에 솔깃했고, “100만 달러면 얼마야”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런가 하면 정석용이 5년 전부터 독립했다는 소식을 들은 김준호는 탁재훈이 찔려하는 모습을 매의 눈으로 포착했다. 그는 “형도 좀 이제 (부모님) 놔주세요”라며 탁재훈을 2차 저격했고, 그가 폭탄 고백으로 효자배틀(?)을 연발하자 김준호는 “엄마 너무 싫겠당”이라면서 얄밉게 공감해 웃음을 안겼다.
김준호는 제시를 향한 짓궂은 질문에도 재치있는 리액션과 멘트를 날리며 분위기를 띄웠다. 또한 김관우 선수에 대한 궁금한게 많았던 그는 훈련은 어떻게 이뤄지는지, 몇 시에 일어나는지, 멘탈 훈련은 어떻게 하는지 등등 궁금증을 끊임없이 드러냈다.
다음으로 ‘우리들의 하트시그널’을 시작한 김준호는 이상민이 자신에게 자산이 많다며 어필하는건 그린라이트 아니냐며 로맨스를 원하는 모습을 보이자 “넌 돈없지? 난 돈있다”고 그녀가 약 올린 거라면서 촌철살인 멘트로 마지막까지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
- ‘돌싱’ 정가은 45세 맞아? 군살 제로 완벽 몸매로 20대 기죽이네
- 고소영 “♥장동건이 야한 패션 단속” 모자이크 요청(보그코리아)
- ‘연인’ 안은진, 한복 벗고 옆트임 팬츠로 각선미 드러낸 유길채 낭자 (★의 포토콜)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