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오연서와 절교? “좋은 동생 잃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언이 놀이공원 방문 약속을 취소한 오연서와 절교 선언을 했다.
영상에는 이시언이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판다 푸바오가 살고 있는 한 놀이공원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이시언은 "사실은 오늘 미모의 여자 배우와 함께 오기로 했다. 오연서 씨와 함께 오기로 했었다. 연서 씨가 편찮으신 관계로 절교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은 또 "사실은 연서 때문에 놀이공원에 왔다. 연서가 아프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31일 이시언의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는 ‘푸바오 대신 네가 중국 가라...인간 푸바오 태원석과 에버랜드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이시언이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판다 푸바오가 살고 있는 한 놀이공원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이시언은 “사실은 오늘 미모의 여자 배우와 함께 오기로 했다. 오연서 씨와 함께 오기로 했었다. 연서 씨가 편찮으신 관계로 절교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연예계에 인간 푸바오가 있다. 별로 기대 안될 거다”면서 태원석을 소개했다. 이시언은 또 “사실은 연서 때문에 놀이공원에 왔다. 연서가 아프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태원석은 오연서와 전화 통화를 하면서 “누나 왜 안 와”라고 물었고 오연서는 “몸이 너무 안 좋다. 너무 가고 싶었는데”라며 아파보이는 목소리로 답했다. 그러면서 “다음에 다른 걸로 조인해줘”라며 출연을 약속하기도 했다.
이시언과 태원석은 “목소리 톤이 연기 같다”고 장난스레 말했고 이시언은 “오늘 또 좋은 동생 하나 잃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머리띠를 나눠하고 푸바오를 만나러 갔다.푸바오에 이어 아빠 러바오까지 만난 뒤 판다 굿즈를 신나게 쇼핑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고려거란전쟁’ 강신일, 진관 스님 변신... 김동준 정신적 지주
- 고은주, 故김태민 추모 “여동생 같은 너…보낼 준비가 안됐는데”
- ‘낮에 뜨는 달’ 김영대·표예진, 원작 부담감 넘고 韓 대표 배우될까 [MK현장]
- ‘낮에 뜨는 달’ 김영대, 무대 탈주 해프닝 “땀 너무 나서”
- “라치카도 칭찬”...‘6인조 재편’ 위클리, 성장담은 ‘브룸브룸’[MK현장]
- ‘뮤직인더트립’ 윤지성X이진혁X이대휘, 음악 영감받는 방법은?
- 위클리 “‘탈퇴’ 신지윤과 각자의 길 응원, 더 노력할 것”
- ‘낮에 뜨는 달’ 김영대 “또 톱스타 역할, 실제 삶과는 전혀 달라”
- 포스부터 다른 ‘현역가왕’…위풍당당 뒤태
- 위클리 지한 “‘퀸덤 퍼즐’ 하며 무대 소중함 느껴...초심 잃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