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삼화페인트, ’1200 디지털 컬러팔레트’ 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화페인트공업이 컬러북을 디지털로 구현한 '1200 디지털 컬러팔레트'(사진)를 새로 개발했다.
'1200 디지털 컬러팔레트'는 삼화페인트가 지난 2월 출시한 '컬러 컬렉션 플러스 1200'을 디지털로 구현한 것이다.
이상희 삼화페인트 컬러디자인센터장은 "온라인 환경 기반의 메타버스플랫폼, 인공지능(AI) 등 초개인화 시대에 맞는 색상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화페인트공업이 컬러북을 디지털로 구현한 ‘1200 디지털 컬러팔레트’(사진)를 새로 개발했다.
컬러북은 소비자가 원하는 색을 찾거나 정확한 색을 선택하는데 사용되는 모음집. ‘1200 디지털 컬러팔레트’는 삼화페인트가 지난 2월 출시한 ‘컬러 컬렉션 플러스 1200’을 디지털로 구현한 것이다.
인기 있고 폭 넓은 색상군을 각 색조별로 정리해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모니터의 밝기 등에 따라 발생하는 색상차를 최소화해 표준 모니터상으론 실제 컬러북과 유사한 색감을 확인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삼화페인트가 산업환경의 디지털화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한 색채 활용시스템이 적용됐다. 안정적 색채 구현을 위해 표준 모니터작업을 거친 후 연내 공개될 예정이다.
이상희 삼화페인트 컬러디자인센터장은 “온라인 환경 기반의 메타버스플랫폼, 인공지능(AI) 등 초개인화 시대에 맞는 색상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최동석, 박지윤 귀책 루머에…"조작·왜곡, 억측 강경대응할 것"
- "OO 배우 닮았어요"…전청조가 남자 유혹할 때 쓴 사진
- “전청조한테 받았다던 벤틀리, 알고보니 남현희 명의”…‘공범’ 의혹 떴다
- ‘세계 두 번째’ 돼지 심장 이식 환자, 6주 만에 사망
- "지금 OO모텔 오면 어린여자랑 성관계 가능"…찾아온 남성들 신상턴 유튜버
- ‘하루 2600보’만 걸어도 ‘사망 위험’ 뚝↓…최적 걸음수는?
- 자진 출석 앞둔 지드래곤, SNS에 불교교리 올렸다 삭제
- “I am 충주예요” 충주시 홍보맨 전청조 패러디…“지자체에서?” 갑론을박
- 지드래곤 측 “내달 6일 경찰 자진출석…신속·공정 수사 위한 것”
- MBC, 故 김태민 리포터 추모 방송…"영원히 기억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