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연, 연극 ‘춘천거기’ 선영 역 캐스팅...지난해 이어 한 번 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지연이 연극 '춘천거기' 무대에 선다.
유지연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오늘) "유지연이 연극 '춘천거기' 무대에 올라 감성 짙은 연기로 관객을 찾는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에 이어 두 번째로 무대에 오르는 유지연은 한층 더 짙어진 감정 연기로 '선영'을 그려낸다고 해 기대된다.
유지연은 그동안 '복길잡화점', '면회', '완벽한 타인' 등 다양한 무대에서 섬세한 묘사력과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지연이 연극 ‘춘천거기’ 무대에 선다.
유지연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오늘) “유지연이 연극 ‘춘천거기’ 무대에 올라 감성 짙은 연기로 관객을 찾는다”고 밝혔다.
유지연이 출연하는 ‘춘천거기’는 사랑을 아홉가지 시선으로 바라보며 사랑에 관한 무자비한 착상들을 현 시대에 맞게 재구성한 작품으로, 9명의 캐릭터가 각각 사랑 앞에 진솔하게 다가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유지연은 대학교 전임강사를 준비하며 대학 동창인 유부남 명수와 생활하는 ‘선영’ 역을 맡았다. 그는 사랑을 위해 목숨을 바치기보다는 자신의 감정을 추스르며 다가가면서도 앞으로의 인생을 잘 살아내고자하는 인물이다.
지난 2022년에 이어 두 번째로 무대에 오르는 유지연은 한층 더 짙어진 감정 연기로 ‘선영’을 그려낸다고 해 기대된다. 특히 재연 작품인만큼 그녀가 또 어떤 방식으로 관객들과 호흡하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유지연은 그동안 ‘복길잡화점’, ‘면회’, ‘완벽한 타인’ 등 다양한 무대에서 섬세한 묘사력과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태리 화보, 인형 미모에 돋보이는 겨울 스타일링...‘남심 홀릭’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 만에 파경 “이혼 절차 진행 중”(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병역 비리’ 라비, 선처 호소했지만...검찰 2심도 징역 2년 구형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태민, ‘Guilty’로 아이튠즈 전 세계 38개 지역 1위...‘역솔남’ 진가 발휘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세븐틴, 인기 고공행진...통산 11번째 日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법원 도착...1심 선고 앞두고 '묵묵부답'
- 수능날 서울 고교서 종료벨 2분 일찍 울려…″담당자 실수″
- ″미성년자 성폭행범 전부 사형″…선고 후 즉결처형한 중국
- ″반말해서″…고교생 3명, 아파트 분리수거장서 초등생 폭행
- ″필리핀서 마약했어요″…김나정, 결국 불구속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