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 "홍윤화가 ♥강재준과 연결다리 역할…그때 왜 그랬냐고 계속 물어본다"('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은형이 남편 강재준과 이어진 홍윤화에 대해 말했다.
"재준 씨는 알아서 나가신다. 요즘엔 캠핑에 빠지셨다"고 말한 이은형은 "홍윤화가 강재준과 이어질 수 있게 연결다리 역할을 해줬다"며 "홍윤화가 재준 씨와 제가 사귈 수 있게 이어주신 분이다. 그때 이후로 홍윤화에게 제가 '왜 그랬냐'고 하고 있다"고 농담했다.
이은형은 또 "남편에게 '가요광장'에 출연한다고 말하니 첫 마디가 '나는! 나는!'이었다. 왜냐하면 우리 셋이 케미가 좋지 않았냐"고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개그우먼 이은형이 남편 강재준과 이어진 홍윤화에 대해 말했다.
이은형은 1일 방송한 KBS Cool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이은지는 "남편이 보기 싫을 때 어떻게 하냐"고 물었고 이은형은 "눈을 감으면 된다. 재준 씨는 오히려 괜찮고, 내가 코털이 삐져나오고 정수리에 우환이 있다"며 "재준 오빠가 약간 귀엽다. 아기 냄새가 난다. 본연의 단전에서부터 올라오는 아기 냄새가 있다"라고 금슬을 자랑했다.
"재준 씨는 알아서 나가신다. 요즘엔 캠핑에 빠지셨다"고 말한 이은형은 "홍윤화가 강재준과 이어질 수 있게 연결다리 역할을 해줬다"며 "홍윤화가 재준 씨와 제가 사귈 수 있게 이어주신 분이다. 그때 이후로 홍윤화에게 제가 '왜 그랬냐'고 하고 있다"고 농담했다.
이은형은 또 "남편에게 '가요광장'에 출연한다고 말하니 첫 마디가 '나는! 나는!'이었다. 왜냐하면 우리 셋이 케미가 좋지 않았냐"고 웃었다. 이에 이은지는 "내가 알려지게 된 계기가 '피식대학'도 있지만, 선배님과 한 코너 때문도 있다. 덕분에 이 자리까지 왔다"라며 이은형 강재준 부부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이은형은 강재준의 비수면 내시경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강재준이) 독하다. 사람들이 돼지 잡는 줄 알았다고 하더라. 계속 소리를 지르니까 병원이 난리 났다더라"라고 웃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얼굴 피어싱 제거→다리에 용 문신? 화끈한 파격행보
- “딸이 마약한다+몸 판다” 서장훈 열받아 말문이 턱..유언비어 퍼트리는 母에 분노 (물어보살)[SC리뷰]
- 전청조, 남현희에 접근했던 이유? “최종 목표 남현희 아냐”
- 장서희, 나훈아 딸 고백 “연락처 거절 당해..연락 기다립니다” (옥문아)
- 정찬성, '화장실 3개' 집 공개 “파이트머니? 10억 원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