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강남아이텍과 업무협약 체결…ERP 사업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이 강남아이텍과 전사적자원관리(ERP)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영림원소프트랩은 ERP 사업 확대와 솔루션 벤더로서 지속적 성장 발판을 마련했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영림원소프트랩의 핵심 솔루션이 더 많은 기업과 산업에 제공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가 보유한 자원과 역량을 적극 활용해 ERP 생태계 또한 새롭게 혁신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이 강남아이텍과 전사적자원관리(ERP)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영림원소프트랩은 ERP 사업 확대와 솔루션 벤더로서 지속적 성장 발판을 마련했다. 강남아이텍은 전략적 파트너로서 영림원소프트랩 ERP 'K-System' 영업, 프로젝트, 개발, 유지보수 등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양사는 서로가 보유한 강점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을 대상으로 ERP 솔루션 사업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강남아이텍은 강남그룹의 IT 전문회사이다. 강남아이텍은 그룹사의 IT 사업을 중심으로 자체 ERP 솔루션을 개발해 강남그룹 외 중소·중견기업에도 제공하고 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한국형 ERP 패키지인 'K-System'을 개발해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 최적화된 ERP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IT 서비스, 식품가공, 의료기기, 제약·바이오, 화학 등 산업별로 특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대표적인 ERP 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영림원소프트랩의 핵심 솔루션이 더 많은 기업과 산업에 제공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가 보유한 자원과 역량을 적극 활용해 ERP 생태계 또한 새롭게 혁신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모비스 차세대 ICCU, 2025년 신규 전기차에 탑재
- LG전자, B2B 전문 소재 '퓨로텍' 24兆 시장 진격
- 尹 "내년 R&D 예산 보완…中企 투자 확대"
- “지친 중증 환아 보호자에게 휴식을”…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개소
- 미래 농업 엿본다…'국제 스마트 농업 엑스포' 개막
- [데이터뉴스]투자 혹한기 장기화에…3분기 신규 벤처펀드 조합 수 전년比 33%↓
- 보험비교서비스 1월 출범...차별화는 숙제로 남겨
- 조인트리, 180억원 규모 '사회보장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 수주
- 하림, 어린이 HMR '푸디버디' 선봬…“골드키즈 시장 공략”
- “AI 반도체 성능·안정성 잡는다” 큐알티, 신뢰성 평가 솔루션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