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탈퇴한 신지윤과 서로 응원, 빈자리 채우려 노력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클리가 6인조 개편 후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11월 1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위클리 미니 5집 'ColoRise'(컬러라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총 6곡이 수록된 미니 5집 '컬러라이즈'는 위클리의 다채로운 색깔과 성장을 예고한 여섯 멤버들의 뚜렷한 존재감을 담은 신보다.
한편 위클리의 미니 5집 '컬러라이즈'는 11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그룹 위클리가 6인조 개편 후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11월 1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위클리 미니 5집 ‘ColoRise’(컬러라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앞서 위클리는 지난해 6월 신지윤이 건강상 이유로 탈퇴하면서 6인 체제로 재편돼 활동을 이어왔다.
6인조 개편 후 달라진 점에 대해 박소은은 “지금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고 있다. 멤버 변동이 생기면서 배운 점도 있었고 성장할 수 있었다. 팬들께서 빈자리를 아쉬워하지 않도록 여섯 멤버들이 두, 세배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위클리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총 6곡이 수록된 미니 5집 ‘컬러라이즈’는 위클리의 다채로운 색깔과 성장을 예고한 여섯 멤버들의 뚜렷한 존재감을 담은 신보다. 타이틀곡 ‘VROOM VROOM’(브룸 브룸)은 레트로한 트랙 편곡에 세련된 보컬 및 코러스 탑 라인이 더해진 곡으로, ‘꿈 꿔왔던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세계로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위클리의 미니 5집 ‘컬러라이즈’는 11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
- ‘돌싱’ 정가은 45세 맞아? 군살 제로 완벽 몸매로 20대 기죽이네
- 고소영 “♥장동건이 야한 패션 단속” 모자이크 요청(보그코리아)
- ‘연인’ 안은진, 한복 벗고 옆트임 팬츠로 각선미 드러낸 유길채 낭자 (★의 포토콜)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