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신지윤 탈퇴 언급 "각자의 길 응원키로…배운 점도 많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클리(Weeekly·이수진, 먼데이, 지한, 박소은, 조아, 이재희)가 6인조로 돌아왔다.
위클리는 1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5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se) 언론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위클리가 새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4번째 미니앨범 '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Play Game : AWAKE)를 낸 이후 약 1년 반 만이다.
앞서 신지윤은 건강상의 이유로 지난해 6월 위클리에서 탈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클리는 1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5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se) 언론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위클리가 새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4번째 미니앨범 ‘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Play Game : AWAKE)를 낸 이후 약 1년 반 만이다.
신지윤 탈퇴 후 첫 컴백이기도 하다. 앞서 신지윤은 건강상의 이유로 지난해 6월 위클리에서 탈퇴했다.
이날 탈퇴 멤버에 관한 물음이 나오자 박소은은 팀을 대표해 “지금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멤버 구성 변동을 겪으면서 배운 점도 많다. 그런 과정을 통해 성장할 수 있었다”면서 “팬들이 아쉬워하시지 않도록 이전보다 2배, 3배 더 열심히 활동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위클리는 타이틀곡 ‘브룸 브룸’(VROOM VROOM)을 포함해 ‘백워즈’(Backwards), ‘스윗 드림’(Sweet Dream), ‘에이플러스’(A+), ‘오디세이’(ODYSSEY)‘, ’루비-두비-두‘(RUBY-DUBY-DU)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을 새 앨범에 담았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화 약세’ 가속화에 달러 매수…장중 환율, 1350원 후반대로 상승[외환분석]
- “사랑하는 아이들”…300만원 때문에 둔기로 때린 30대 부부[그해 오늘]
- “니네 아빠 발렸어” 아들 보는 앞에서 무차별 폭행당한 아버지
- 이승기♥이다인, 부모 된다 [공식]
- "촉법? 소름끼칠 정도였다"...경찰, 4번이나 출동했지만
- 약속의 10월…비트코인, 27% 올랐다
- 전청조 양다리였다…30대男 "남현희 만나면서 나와 결혼 약속"
- ‘대세는 김민재’ 발롱도르 후보 선정 이어 AFC 국제선수상 수상... 미토마 제쳐
- 전청조로부터 선물받은 4억 '벤틀리'…남현희 명의였다
- 지드래곤 ‘통신내역 압수수색’ 영장 기각…경찰, 재청구 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