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SNS에 불교 교리 올렸다가 삭제…"바르게 생각하기, 바르게 행동하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 의혹을 받는 가수 지드래곤이 자신의 SNS에 심경을 암시하는 듯한 게시물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달 31일 자신의 SNS에 불교 교리와 문구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가 삭제했다.
지드래곤은 해당 게시물을 곧바로 삭제했지만, 온라인상에 빠르게 퍼져나갔고,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지드래곤이 마약 투약 혐의를 받으면서 느낀 심경을 드러낸 글이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마약 투약 의혹을 받는 가수 지드래곤이 자신의 SNS에 심경을 암시하는 듯한 게시물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달 31일 자신의 SNS에 불교 교리와 문구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가 삭제했다.
해당 사진에는 불교 교리인 8정도가 담겼다. 정견, 정사유, 정어, 정업, 정명, 정념, 정정진, 정정이라고 적혀 있었고, 이는 바르게 보기, 바르게 생각하기, 바르게 말하기, 바르게 행동하기, 바르게 생활하기, 바르게 정진하기, 바르게 깨어 있기, 바르게 집중하기를 뜻한다.
또한 '구경열반'이라는 제목의 사진에는 "우리들의 궁극적인 목적은 바로 깨달음. 열반이 되어야 합니다. 생사를 초월한 행복을 추구해야지 당장 지금 이 시간에 얽매여서 작은 행복에 집착한 나머지 커다란 근본의 행복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조차 못하고 있다면 안 될 일입니다. 그 힘을 돌려 근본에 물을 대 주려고 하는 의식의 전환이 절실히 필요 합니다"라는 내용이 담겨있었다.
지드래곤은 해당 게시물을 곧바로 삭제했지만, 온라인상에 빠르게 퍼져나갔고,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지드래곤이 마약 투약 혐의를 받으면서 느낀 심경을 드러낸 글이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앞서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최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지드래곤을 불구속 입건했다. 입건 소식이 전해진 뒤 지드래곤은 변호인을 통해 3차 입장문까지 발표하며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경찰에 자진출석의향서를 제출했고, 오는 6일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범죄수사계에 자진출석해 수사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정, 물 속서 수영복 입고…'꼭지' 아역 잘 컸네 - 스포츠한국
- 오또맘, 타월 한 장만 두른 채 즐긴 호텔 스파…터질 듯한 볼륨감 - 스포츠한국
- 미나, 글래머의 완벽 레깅스 핏…"미국 언니처럼" - 스포츠한국
- 1,2세트 한정 ‘되는 집’ 페퍼, GS칼텍스 ‘쿠바특급’ 폭격에 무너졌다[초점] - 스포츠한국
- 문야엘, 눈밭 위 수영복만 달랑 '탱탱 애플힙' - 스포츠한국
- '환승연애2' 김지수, 가슴골 다 드러낸 블랙 드레스 핏 '완벽 S라인' - 스포츠한국
- 신수지, 수영복 끈 질끈 묶고…튜브 위 '요염' - 스포츠한국
- 야노 시호, 등 근육에 애플힙까지…놀라운 매끈 라인 뒤태 - 스포츠한국
- 마법사 군단에 페디의 천적이 있다[PO1 프리뷰] - 스포츠한국
- 오또맘, '4kg' 감량 후 과감한 비키니 영상 공개…제대로 미친 몸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