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뜨는 달' 표예진 "친동생, 내게 한리타 할 수 있겠냐고…부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표예진이 '낮에 뜨는 달' 출연 소식이 전해진 뒤 친동생의 반응을 언급했다.
1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더 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수목드라마 '낮에 뜨는 달'(극본 김혜원 정성은, 연출 표민수 박찬율)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표민수 PD를 비롯해 배우 김영대, 표예진, 온주완, 정웅인이 참석했다.
이날 표예진은 누적 조회 수 7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을 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표예진이 '낮에 뜨는 달' 출연 소식이 전해진 뒤 친동생의 반응을 언급했다.
1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더 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수목드라마 '낮에 뜨는 달'(극본 김혜원 정성은, 연출 표민수 박찬율)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표민수 PD를 비롯해 배우 김영대, 표예진, 온주완, 정웅인이 참석했다.
이날 표예진은 누적 조회 수 7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을 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사실 웹툰에 대해 어렴풋이 알고 있다가 작품 시작할 때 다시 한번 봤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각색된 부분이 많다고 해서 '원작을 안 봐도 되나?' 싶었다. 사극에선 감정선이 비슷하다고 해서 원작을 다시 봤는데 왜 사랑받은 작품인지 알겠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내 친구들과 친동생도 '인생 웹툰'이라고 했다. 특히 친동생은 '왜 언니가 강영화냐', '언니가 한리타 캐릭터를 할 수 있겠냐'고 하더라. 훨씬 더 부담감을 안고 더 열심히 해야겠단 마음을 먹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낮에 뜨는 달'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살해 당한 뒤 시간이 멈춰버린 남자와 전생의 기억을 잃고 한없이 흘러가버린 여자의 위험하고 애틋한 환생 로맨스 드라마다. 1일 밤 9시 ENA에서 첫 방송된다.
iMBC 장다희 | 사진 iMBC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