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母와 같이 살지만 설거지는 안 해” 셀프 폭로(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탁재훈이 효도에 관한 일화를 전했다.
이날 가수 이상민은 정석용에게 "어머니랑 살지 않았냐? 어머니가 집을 비우셨는데 일주일 치 설거지를 한 번도 안 하고 그대로 뒀다더라"라며 언급했다.
이어 탁재훈은 "난 되도록이면 설거지할 일을 안 만든다. 그릇을 밥, 국 이렇게 조금씩만 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탁재훈이 효도에 관한 일화를 전했다.
지난 10월 31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정석용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가수 이상민은 정석용에게 “어머니랑 살지 않았냐? 어머니가 집을 비우셨는데 일주일 치 설거지를 한 번도 안 하고 그대로 뒀다더라”라며 언급했다. 정석용은 “맞다. 밥, 반찬 꺼내서 차려 먹고 그 뒤에 그릇을 설거지통에 넣는 것까지 했다”라고 답했다.
아울러 정석용은 “처음에 따로 살자 했을 때 어머니가 서운해했다. 그런데 지금은 좋아하신다. 따로 살아 보니 편하다고 하신다”라며 “혼자 사니까 저도 설거지를 바로 하게 되더라”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이상민은 탁재훈에게 “그럼 형은 지금 어머니랑 살지 않냐. 설거지하냐?”라며 질문했다. 탁재훈 곧바로 “안 하죠”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탁재훈은 “난 되도록이면 설거지할 일을 안 만든다. 그릇을 밥, 국 이렇게 조금씩만 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
- ‘돌싱’ 정가은 45세 맞아? 군살 제로 완벽 몸매로 20대 기죽이네
- 고소영 “♥장동건이 야한 패션 단속” 모자이크 요청(보그코리아)
- ‘연인’ 안은진, 한복 벗고 옆트임 팬츠로 각선미 드러낸 유길채 낭자 (★의 포토콜)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