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지한 “‘퀸덤 퍼즐’로 새로운 능력치 획득, 초심 떠올려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클리가 공백기 중 출연한 Mnet '퀸덤 퍼즐'을 통해 성장한 점을 꼽았다.
11월 1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위클리 미니 5집 'ColoRise'(컬러라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한편 위클리의 미니 5집 '컬러라이즈'는 11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위클리가 공백기 중 출연한 Mnet ‘퀸덤 퍼즐’을 통해 성장한 점을 꼽았다.
11월 1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위클리 미니 5집 ‘ColoRise’(컬러라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컬러라이즈’는 위클리의 다채로운 색깔과 성장을 예고한 여섯 멤버들의 뚜렷한 존재감을 담은 신보다.
박소은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을 위해서 전과 똑같은 모습보다는 한 단계 발전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그동안 무대를 돌아보면서 부족했던 점을 채우려고 했다. 이번 콘셉트 중 하나가 성장인 만큼 색다른 위클리의 모습을 위해서 스타일링 시도, 표정, 라이브 연습을 하면서 이 자리를 설렘으로 기다렸다”라고 새 앨범에 대해 설명했다.
컴백에 앞서 이수진, 지한, 박소은, 조아는 공백 기간 중 Mnet ‘퀸덤 퍼즐’에 출연했다. 지한은 “‘퍼즐’이라는 이름처럼 매 경연마다 새로운 능력치를 획득한 시간이었다. 그 중 하나가 무대에 대한 마음 가짐이었다. 서바이벌 경연이다 보니 매 무대 소중히 했다. 데뷔 때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진심을 다해서 무대를 하려는 마음이 생겼다. 그래서 이번 위클리 컴백이 반갑고 소중하게 느껴졌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클리의 미니 5집 ‘컬러라이즈’는 11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
- ‘돌싱’ 정가은 45세 맞아? 군살 제로 완벽 몸매로 20대 기죽이네
- 고소영 “♥장동건이 야한 패션 단속” 모자이크 요청(보그코리아)
- ‘연인’ 안은진, 한복 벗고 옆트임 팬츠로 각선미 드러낸 유길채 낭자 (★의 포토콜)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