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선착순 10만명에 쇼핑지원금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멤버스(대표 김혜주)가 11개 롯데 유통사 통합 프로모션 '롯데레드페스티벌'에 참여, 이달 2일 선착순 10만명에게 총 5억원 상당의 엘포인트(L.POINT)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포인트는 오는 4일 일괄 적립 예정이며, 롯데레드페스티벌 진행 기간인 이달 12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롯데멤버스(대표 김혜주)가 11개 롯데 유통사 통합 프로모션 ‘롯데레드페스티벌’에 참여, 이달 2일 선착순 10만명에게 총 5억원 상당의 엘포인트(L.POINT)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엘포인트를 한 번도 적립∙사용한 적 없는 미이용 고객(신규가입 고객 포함)으로, 인당 5000P씩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이달 2일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엘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웹페이지에서 받는다. 이벤트 포인트는 오는 4일 일괄 적립 예정이며, 롯데레드페스티벌 진행 기간인 이달 12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페스티벌 기간 동안 롯데 백화점∙마트∙슈퍼∙홈쇼핑 및 세븐일레븐 주요 행사상품을 구매할 경우 엘포인트 최대 10배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도 하이마트에서는 휴대폰, 노트북 구매고객에게 엘포인트 최대 1만P를, 롯데온에서는 5만원 이상 결제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최대 1000P를 지급할 예정이다.
오는 6일까지 엘포인트 앱에서는 ‘라이프클럽X롯데레드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후 롯데 백화점∙마트∙슈퍼∙ON∙홈쇼핑∙하이마트, 세븐일레븐에서 구매를 완료한 고객들 중 3000명을 추첨해 베이커리 브랜드 ‘노티드’와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의 협업 상품, 영화 ‘더 마블스’ 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멤버스, 제주항공과 공동 기획전…"왕복 항공권 쏩니다"
- 롯데멤버스, 워케이션 시행…"1주일간 제주도에서 일하세요"
- 롯데멤버스, ‘빅5 데이터 얼라이언스’ 참여
- 롯데멤버스 ‘엘페이 라이프 클럽’,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