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아빠 된다…“이다인 내년 2월 출산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 부부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승기의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1일 "이승기 씨 가정에 찾아온 귀한 생명의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며 "이승기 씨가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 태어날 새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 측도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공개 연애 끝에 올해 4월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승기의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1일 “이승기 씨 가정에 찾아온 귀한 생명의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며 “이승기 씨가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 태어날 새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 측도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공개 연애 끝에 올해 4월 결혼했다.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인 이다인은 현재 방영 중인 MBC 드라마 ‘연인’에 경은애 역할로 출연하고 있다. 이승기 또한 JTBC ‘싱어게인’의 세 번째 시즌 MC를 맡았고, SBS ‘강심장리그’ 등에 출연했다.
온라인뉴스팀 dnew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네치아 침수, ‘모세’가 막았다… 8조 들인 ‘해수 차단벽’ (영상)
- 독감 치료 주사 맞고 7층서 뛰어내린 고교생, 왜?…법원 “병원 5억 배상”
- 눈 마주쳤다고 침 뱉고 폭행한 뒤 “칼 맞기 싫으면 가” 협박한 조폭
- 이혼 최동석 “박지윤 귀책 아냐…억측 강경대응”
- 尹 “서민 위한 예산에 탄핵 얘기, 하려면 하라”…카페서 국민 60명과 소통
- MBC ‘오늘 아침’ 15년 진행 김태민, 뇌출혈로 45세 사망
- 인요한 “3번 하면 지역구 이동 등 신선한 아이디어 오가”
- 이스라엘군, 지상전 영상 공개…“가자 깊숙한 곳서 치열한 전투”
- 의사 가운 걸치고 병원서 돈·시계 ‘슬쩍’…알고보니 방사선사
- 돼지 심장 이식받은 두번째 환자, 6주만에 사망…“면역거부 반응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