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1년 7개월만 컴백, 설레고 기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클리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위클리(이수진, 먼데이, 지한, 박소은, 조아, 이재희)는 1일 오후 2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이수진은 "지난 앨범 활동 이후로 1년 7개월 만에 정식 컴백하게 됐다. 오랜만에 본격적인 활동이라 설레고 기쁘다. 이번 앨범 '컬러라이즈'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클리(이수진, 먼데이, 지한, 박소은, 조아, 이재희)는 1일 오후 2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이수진은 “지난 앨범 활동 이후로 1년 7개월 만에 정식 컴백하게 됐다. 오랜만에 본격적인 활동이라 설레고 기쁘다. 이번 앨범 ‘컬러라이즈’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위클리의 이번 타이틀곡 ‘브룸 브룸(VROOM VROOM)’은 위클리의 새로운 색깔과 비상을 향한 본격적인 시동을 그린 노래다. ‘꿈 꿔왔던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세계로 초대한다’는 비범한 내용을 담은 이 곡은 어떤 색깔도 환영한다는 위클리의 강한 자신감을 예고, 자유로운 방향으로 한계 없이 성장할 위클리의 무궁한 잠재력을 표현했다.
한편 ‘컬러라이즈’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동국 “양복도 사줬는데…내 이름 사칭해 투자받고 잠수”
- 이동국, 사기 피해 고백 “유튜브 제작자가 사칭…2차 피해 없길”
- 이승기 아내 이다인, 임신 중…내년 2월 출산
- ‘정신병동에도’ 박보영→이정은, 어른들 위한 현대 동화[MK현장]
- ‘정신병동에도’ 이정은 “‘오나귀’ 박보영과 재회, 큰 배우 돼”
- ‘정신병동에도’ 장동윤 “연우진 ‘써치’ 후 재회, 너무 기뻐”
- ‘정신병동에도’ 연우진 “박보영 정다은 그 자체, 힐링 받아”
- ‘정신병동에도’ 박보영 “정신건강의학과 문턱 낮아졌으면”
- 차은우 눈맞춤 주의보...못 빠져나옴 [화보]
- 박진영·방시혁, 오늘(1일) ‘유퀴즈’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