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 20주년 기념 'PROJECT EVA'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 출시 20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PROJECT EVA'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앞서 리니지2는 'PROJECT EVA' 캠페인을 통해 '29,700원'이라는 키워드를 선공개하고 과금 서비스에 변화를 준 'EVA' 서버의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 출시 20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PROJECT EVA'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앞서 리니지2는 'PROJECT EVA' 캠페인을 통해 '29,700원'이라는 키워드를 선공개하고 과금 서비스에 변화를 준 'EVA' 서버의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예약 신청이 예상을 크게 웃도는 데 따라 신규 서버를 추가 증설해 2개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EVA' 서버는 기존 서버와 달리 컬렉션 시스템이 없고 별도의 은총 소모도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 서버 내 모든 아이템을 아데나로 구매하거나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무료 접속이 가능한 'EVA' 서버에는 과금 체계 변화를 목표로 하는 '에바 패스' 상품이 도입된다. 2만9700원으로 구매 가능한 '에바 패스'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형태로 구성됐다. 패스를 구매하지 않아도 획득 경험치와 획득 아데나 차이 없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리니지2는 'EVA' 서버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 지원을 위해 1~3성 마법서와 각종 소모품을 출석 보석으로 제공한다. 일정 레벨 달성 시 다양한 장비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상자도 이벤트로 지급할 계획이다.
11월 1일 20시에 열리는 'EVA' 서버와 'PROJECT EVA'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상세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모비스 차세대 ICCU, 2025년 신규 전기차에 탑재
- LG전자, B2B 전문 소재 '퓨로텍' 24兆 시장 진격
- 尹 "내년 R&D 예산 보완…中企 투자 확대"
- “AI 반도체 성능·안정성 잡는다” 큐알티, 신뢰성 평가 솔루션 개발
- “연말 車 더 싸진다”…11월 그랜저 '540만원' 아이오닉 '640만원' 할인
- [지방시대 종합계획] 지방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방점…지방시대 5대 전략 포함
- 배출권 거래 민간 중심으로…'시장 안정화 예비분' 제도 도입 추진
- '악질범죄' 전세사기 막는다…HUG '안심전세 2.0' 만족도 ↑
- [르포]“침수 악몽 이제 없어요”…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선 '새뜰마을' 현장 가보니
- [지역특화산업, AI로 디지털대전환 가속] AI융합, 지역산업 살리기에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