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텍시스템,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 4회 연속 인증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안심솔루션 전문기업 에스텍시스템이 국가보훈부 주관 '2023 제대 군인 고용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 인증제는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의 안정적인 일자리 확보와 기업들의 고용 촉진을 목표로 지난 2015년부터 시행된 제도다.
에스텍시스템은 2017년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4회 연속 제대 군인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특히 올해는 국가보훈부 승격 이후 처음 진행된 인증으로 현판 및 상패 수여식까지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안심솔루션 전문기업 에스텍시스템이 국가보훈부 주관 ‘2023 제대 군인 고용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 인증제는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의 안정적인 일자리 확보와 기업들의 고용 촉진을 목표로 지난 2015년부터 시행된 제도다. 채용, 고용 안정성, 고용 환경 등을 평가해 심의 기준 점수 이상 획득한 기업을 선정한다.
에스텍시스템은 2017년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4회 연속 제대 군인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특히 올해는 국가보훈부 승격 이후 처음 진행된 인증으로 현판 및 상패 수여식까지 진행됐다.
에스텍시스템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을 보호하는 업의 특성상 군출신 인재가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기업이 에스텍시스템”이라며 “앞으로도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한 제대군인에게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하여 보람과 자긍심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텍시스템은 지난 16년간 전역예정장병 취업박람회, 국군장병 취업박람회, 제대군인 취업박람회 등 행사에 적극 참여하며 제대군인 및 예비 제대군인의 안정된 사회 복귀를 위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노현섭 기자 hit8129@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별풍선 24억이면 결혼한다”더니…아프리카TV 인기 어마어마하네
- 고교생 독감주사 맞고 '추락'…'병원 5억7000만원 배상해야'
- '햄버거에서 머리카락 나왔잖아'…'자작극' 논란 유튜버의 최후
- '전청조에게 가스라이팅 당했다? 남현희 말 백 번 의심스러워” 이수정 주장
- 15년간 MBC '오늘 아침' 꾸준히 진행한 김태민 리포터, 뇌출혈로 사망…향년 45세
- 타투 쇄골·앳된 얼굴의 전청조…앱서 남자 꼬실 때 쓴 사진
- 잉꼬 부부였는데…'아나운서'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만에 파경
- 송파경찰서 압송된 전청조…“혐의 인정하냐” 질문에 묵묵부답
- 뇌성마비 승객에 '알아서 내려'…출구까지 기어가게 한 항공사
- 개에 물려 2살 여아 숨졌는데…'개가 무슨 잘못?' 여배우 주장에 대만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