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아포칼립스물"…'스위트홈2', 12월 1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 2가 오는 12월 1일 공개된다.
넷플릭스는 '스위트홈 2'가 12월 1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고 1일 밝혔다.
원작 웹툰과 다르게 진행되는 '스위트홈' 시즌 2만의 고유한 스토리를 위해 이응복 감독은 김칸비 작가에게 자문받고 원작의 숨겨진 설정과 확장된 세계관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스위트홈' 시즌 2는 오는 12월 1일 넷플릭스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 2가 오는 12월 1일 공개된다.
넷플릭스는 '스위트홈 2'가 12월 1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고 1일 밝혔다. '스위트홈'은 넷플릭스 미국 톱10에 진입한 첫 한국 시리즈로 K-크리처(괴수)물의 탄생을 알린 작품이다. 이번 시즌 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송강)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을 다룰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시즌 1 배경이었던 그린홈을 벗어나 파괴된 야구 스타디움이 등장한다. 더 이상 그린홈에서 버티지 못하고 세상 밖으로 나온 주민들이 파괴된 스타디움에서 공동체를 이뤄 살아가지만 이곳 역시 안심할 수는 없는 상황. 주민들이 또 어떤 새로운 위험을 맞닥뜨리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쇠창살에 갇혀 어디론가 끌려온 차현수(송강)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예고편 영상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원작 웹툰과 다르게 진행되는 '스위트홈' 시즌 2만의 고유한 스토리를 위해 이응복 감독은 김칸비 작가에게 자문받고 원작의 숨겨진 설정과 확장된 세계관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응복 감독은 "본격적인 아포칼립스물이다. 시즌 1이 그린홈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밀실 공포를 다뤘다면 시즌 2는 광장으로 나왔고 새로운 인물과 괴물이 대거 등장한다"라고 말했다.
이진욱은 "원작에서 벗어난 세계관을 표현하게 된다. 더 넓어진 세계관만큼 여러 가지 생각해 볼 것들이 많이 생긴다"라고, 이시영은 "그린홈 밖으로 나오게 되면서 엄청나게 큰 세상이 열린다. 모든 인물이 큰 변화를 겪게 된다"라고 언급했다.
'스위트홈' 시즌 2는 오는 12월 1일 넷플릭스에서 독점 공개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정국 '투 머치', 美 빌보드 '핫 100' 44위
- 이범수, 와이원엔터와 전속계약…'범죄도시4' '광장' 캐스팅
- 베리베리 호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4인 체제 활동
- NCT 127 체조경기장 콘서트, 6회 전석 매진…"486만 트래픽"
- 베베, '스우파 2' 최종 우승
- 이서진, 안테나行…유재석-이효리와 한 소속사
- 사우스 카니발이 들려줄 제주의 맛…'이어도사나' 등 신곡 2곡 발표
- [현장EN:]문종업 "겁내지 않고 해 봐도 되겠다 자신감 얻었죠"
- [현장EN:]클리셰 깨기 or 강화…태민의 과감한 한발 '길티'
- [노컷 리뷰]핸드볼 입성한 우즈, 앙코르 콘서트…"MBTI=R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