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11번가, 티구안·제타 등 ‘십일절 프로모션’ 실시

박소현 매경닷컴 기자(mink1831@naver.com) 2023. 11. 1. 14:0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코리아-11번가, 티구안·제타 등 ‘십일절 프로모션’ 실시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가 이달 11일까지 11번가 한정 혜택을 담은 십일절 기념 특별 프로모션 ‘온라인 모터쇼’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폭스바겐코리아가 11번가와 함께 진행하는 온라인 모터쇼는 폭스바겐의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ID.4’를 비롯해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 프리미엄 컴팩트 세단 ‘제타’, ‘공간에 여유를 더한 패밀리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대상으로 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선착순 100대 출고 고객 한정으로 11월 폭스바겐 공식 프로모션과 함께 11번가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특별 프로모션 기간 동안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또는 시승을 신청하고 10만원을 결제하면 된다. 결제를 완료한 고객 중 올해 12월 31일까지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11번가 단독 혜택인 SK페이 포인트 20만점을 적립해 준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11번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