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 2200만원, 2년째 적자” 정준하, 6년 운영한 가게 폐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정준하가 6년 간 운영했던 가게를 폐업한다.
정준하는 최근 "2017년 10월 오사카의 난반테라는 꼬치집을 모티브로 차린 마법갈비 요술꼬치. 그 영욕의 6년의 시간을 이제 마무리하려 한다. 그동안 찾아주신 수많은 손님들, 지인 분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폐업 소식을 알렸다.
2017..10월..오사카의 난반테라는 꼬치집을 모티브로 차린 마법갈비 요술꼬치.. 그 영욕의 6년의 시간을 이제 마무리하려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방송인 정준하가 6년 간 운영했던 가게를 폐업한다.
정준하는 최근 "2017년 10월 오사카의 난반테라는 꼬치집을 모티브로 차린 마법갈비 요술꼬치. 그 영욕의 6년의 시간을 이제 마무리하려 한다. 그동안 찾아주신 수많은 손님들, 지인 분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폐업 소식을 알렸다.
이어 "이 자리는 제가 다시 리뉴얼해서 새 브랜드로 11월 중순경에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아쉬운 마음.. 오늘 내일 이틀동안 가게에 나와 마지막을 끝까지 함께 하겠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앞서 정준하는 "코로나19 여파로 10억 원을 날렸다"며 "꼬치집 월세가 2200만원인데 2년째 적자"라고 경영난을 털어놓은 바 있다.
다음은 정준하 소셜미디어 글 전문이다
2017..10월..오사카의 난반테라는 꼬치집을 모티브로 차린 마법갈비 요술꼬치.. 그 영욕의 6년의 시간을 이제 마무리하려합니다. 그동안 찾아주신 수많은 손님들, 지인분들.. 다시 한 번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마법갈비 요술꼬치란 독특한 이름의 뜻은 요즘처럼 힘든 시절 모든 일이 마법같이 술술 풀리고 요리와 술이 있는 주점이 되라고 아내가 지어준 이름입니다.. 6년동안 피땀흘리며 고생해준 수많은 직원분들 정말 감사했구..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 해보자구요! 이 자리는 제가 다시 리뉴얼해서 새 브랜드로 11월 중순경에 인사드릴수있을꺼같아요! 아쉬운마음.. 오늘, 내일 이틀동안 가게에 나와 마지막을 끝까지 함께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부족하고 보잘것 없는 저희가게에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건강하십쇼!!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
- ‘돌싱’ 정가은 45세 맞아? 군살 제로 완벽 몸매로 20대 기죽이네
- 고소영 “♥장동건이 야한 패션 단속” 모자이크 요청(보그코리아)
- ‘연인’ 안은진, 한복 벗고 옆트임 팬츠로 각선미 드러낸 유길채 낭자 (★의 포토콜)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