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타이드’ 길드 시스템·서번트 체험 콘텐츠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서브컬처 게임 '소울타이드'가 길드 시스템과 서번트 체험을 비롯한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유저들은 또한 일일 개인임무, 주간 길드작업, 길드 보스전 등을 통해 '길드 쿠폰'을 모아 신규 아이템인 '채팅 테두리'와 '인형 배경'을 비롯해 인형 및 서번트 육성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다양한 서번트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신규 콘텐츠인 '악의 영역'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길드는 10~30명이 즐길 수 있는 협동 콘텐츠다. 길드 아지트 입장 시 구성원들의 대표 인형이 SD아바타 형태로 걸어 다니며 채팅 및 공지사항(회장 부회장 전용)을 통해 소통할 수 있다.
유저들은 또한 일일 개인임무, 주간 길드작업, 길드 보스전 등을 통해 ‘길드 쿠폰’을 모아 신규 아이템인 ‘채팅 테두리’와 ‘인형 배경’을 비롯해 인형 및 서번트 육성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구성원들의 활동에 의해 길드 레벨이 높아질수록 모집 가능 인원이 늘어나며 길드 보스전의 난이도가 상승하고 길드 쿠폰 획득량도 많아진다.
다양한 서번트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신규 콘텐츠인 ‘악의 영역’도 선보였다.
유저들은 별도의 체험 스테이지에서 보유 중인 인형에 서번트를 자유롭게 장착해 파티를 구성하고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자신의 플레이 성향에 맞는 최적의 조합을 연구할 수 있다.
아울러 체험 스테이지 최초 클리어 시 지급되는 ‘악의 주화’로 SSR서번트를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서번트 소환인 ‘별무리 전당’도 선보였다.
이밖에 6일까지 만월의 전당 소환에는 인형 ‘미스트’와 ‘애니스’가 별의 전당 소환에는 SSR 서번트 ‘번개 공격’과 ‘기사왕’이 각각 등장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