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미니 6집 수록곡 '메가폰'으로 이어갈 질주

박상후 기자 2023. 11. 1. 1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비티 '메가폰(MEGAPHONE)' 뮤직비디오 캡처
크래비티(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의 후속곡 '메가폰(MEGAPHONE)'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크래비티는 1일 오후 9시 공식 SNS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선 시커(SUN SEEKER)'의 수록곡 '메가폰'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앞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크래비티 '메가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컨셉트 포토를 통해 완벽한 제복핏을 선보이며 팬들의 설렘을 자아낸 크래비티는 뮤직비디오에서 제복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비밀 아지트 공간에 모여 회의를 한 크래비티는 비장한 표정과 함께 어디론가 이륙할 것을 암시했다. 곧이어 강렬한 비트와 함께 크래비티의 퍼포먼스가 공개됐다. 크래비티 특유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칼각 군무가 어우러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됐다.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한 '메가폰'은 반복적인 강렬한 베이스 리프가 돋보이는 곡으로 펑크·록·팝 세 가지 장르가 믹스되어 크래비티만의 질주감을 표현했다. 크래비티는 'Shout like a bomb 미친 듯이 질러대' '눈앞의 길로 질주해' 등의 가사와 폭발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 등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질주를 펼칠 예정이다.

크래비티는 3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간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