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2’ 세트장에 맥도날드 본사 직원 급파된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키 시즌2'가 마블에 안겨준 '디테일 맛집'이란 호평 그 비결이 여기 있다.
글로벌 OTT 디즈니+를 통해 스트리밍 중인 '로키 시즌2'가 역대급 미장센 '비급' 격인 프러덕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로키 시즌2'는 한편 극강의 CG가 가져다 주는 효용성을 배제한 채 초대형 세트 촬영을 감행 MCU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내 '독보적 비주얼'을 구축하게 됐다.
모두 6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로키 시즌2'는 3일 제5화 공개를 앞둔 상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OTT 디즈니+를 통해 스트리밍 중인 ‘로키 시즌2’가 역대급 미장센 ‘비급’ 격인 프러덕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구독자가 열광 중인 ‘로키 시즌2’의 일명 ‘띵장면’을 면밀 모니터링한 듯 핵심 요점만 간추려 눈길을 끈다.
시청 중 맥도날드 배달 앱이 어디 깔렸나 휴대전화를 뒤져보게 한다는 로키와 로키의 또다른 자아 실비의 ‘맥도날드 재회 신’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장면. 1982년 매장 풍경을 재현해낸 것으로, 실제 맥도날드 관계자가 현장 출동 ‘철저한 고증 작업’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그런 가하면 다른 시간 선의 정복자 캉이라 명명 가능한 ‘발명왕’ 빅터 타임리 무대는 난해한 도식으로 빼곡한 칠판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실제 수학자들을 다수 초청 무대 미술의 영역을 넘은 학술의 경지를 구현, 작품에 대한 진지한 태도를 드러내기도 했다.
모두 6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로키 시즌2’는 3일 제5화 공개를 앞둔 상태. 앞서 4화에서 누구도 예상 못한 충격적 결말을 드러내며 남은 2개 에피소드의 향방을 예상 불가한 ‘시계 제로’ 상태로 만들어 구독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나은이라고? 못 알아보겠어! 확 달라진 분위기 [화보]
- 정가은-백보람, 40대에도 비키니 완벽 소화 ‘자기관리 대단해’ [DA★]
- 박지윤·최동석 이혼 심경 “억측엔 강경 대응” (전문)[종합]
- 성직자 “이게 맞는 건지”…헌팅 포차 방문에 혼란 (성지순례)[TV종합]
- 이선균·유아인·곽도원에 묶인 제작비 1000억…韓 영화의 위기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사고… 행인 1명 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