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허니문베이비의 축복 “내년 2월 부모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결혼 1년만에 부모가 된다.
이승기의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승기 씨 가정에 찾아온 귀한 생명의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이승기 씨는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 태어날 새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라며 이다인의 임신을 알렸다.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 측도 이날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임신을 인정했다.
이다인은 현재 임신 5개월로 내년 2월이면 엄마가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결혼 1년만에 부모가 된다. 허니문 베이비다.
이승기의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승기 씨 가정에 찾아온 귀한 생명의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이승기 씨는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 태어날 새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라며 이다인의 임신을 알렸다.
이어 “이승기 씨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한다.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린다”라며 이날 오전 불거진 임신설을 공식화했다.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 측도 이날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임신을 인정했다.
지난 2020년 연말부터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올해 2월7일 결혼을 알렸고, 4월7일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다인은 현재 임신 5개월로 내년 2월이면 엄마가 된다.
두 사람은 교제에서 결혼에 이르기까지 숱한 우여곡절을 겪었다. 이승기는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하며 소속사 대표를 횡령 혐의로 고소했다. 견미리의 딸인 이다인은 부모의 사업과 관련된 논란이 확대되며 마음고생을 했다.
결혼 후 두 사람은 각자의 본업에서 열일 중이다. 이승기는 ‘형제라면’ ‘강심장리그’ ‘브로 앤 마블’ ‘싱어게인3’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MC로 활약했고, 이다인도 인기리에 방송 중인 MBC‘연인’을 통해 성공적인 안방 복귀를 알렸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단발 여신’ 안유진, 어깨 한 쪽 내렸는데 저세상 ‘요염’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탁재훈,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에.. 전처 이혜영 “잘 살아라” 언급 (돌싱포맨)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리포터 김태민, 뇌출혈로 돌연 사망, 향년 45세.
- ‘자진출석’ 앞둔 지드래곤, 심경토로?…“열반이 되어야”
- 전청조, 남현희 만나면서 ‘양다리’…여자라고 속여 30대 남성과 결혼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