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만에 다시 만난 박보영-이정은, 기대되는 간호사 케미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영이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이후 약 8년 만에 이정은과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1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배우 박보영, 연우진, 장동윤, 이정은 등이 참석한 가운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윤수경기자] 배우 박보영이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이후 약 8년 만에 이정은과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1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배우 박보영, 연우진, 장동윤, 이정은 등이 참석한 가운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박보영은 이정은과의 재회에 대해 “그냥 너무 든든했다. 눈만 봐도 몰입이 잘됐다. 언니랑 하는 것 자체가 행복했다”라고 답했다.
이정은은 “그때와 똑같은데 나만 주름이 생긴 것 같다. ‘오 나의 귀신님’ 때는 아기 같은 느낌이 있었다면 지금은 성장한 큰 배우 같은 느낌이 있었다. ‘이런 사람이 주인공을 하는구나’ 하면서 굉장히 든든했다”고 극찬했다.
한편,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는 정신건강의학과 근무를 처음 하게 된 간호사 다은(박보영)이 정신병동 안에서 만나는 세상과 마음 시린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1월 3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yoonssu@sportsseoul.com
사진ㅣ유튜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단발 여신’ 안유진, 어깨 한 쪽 내렸는데 저세상 ‘요염’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탁재훈,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에.. 전처 이혜영 “잘 살아라” 언급 (돌싱포맨)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리포터 김태민, 뇌출혈로 돌연 사망, 향년 45세.
- ‘자진출석’ 앞둔 지드래곤, 심경토로?…“열반이 되어야”
- 전청조, 남현희 만나면서 ‘양다리’…여자라고 속여 30대 남성과 결혼 약속